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용추가 4차 - 다단계에 이용된] Steemit 맞팔 / 맞보트 네이버 카페에 대해서 강력한 우려를 표명합니다 - 알려진 분부터, 뉴비분들까지 200명이 넘는 회원수를 보유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위에 언급된@wjdgurtkd8 입니다.
저는 아는동생이 스팀잇을 소개를 해줬고 그후에 톡방에 초대 해줬습니다.
저는 그당시 스팀잇에 대해 아는 정보가 하나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단톡에서는 스팀잇에 대한 정보가 오고갔고 질문을 하고 답변을 받아서 유익한 단톡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업봇 및 팔로우를 위한 자신의 게시글 주소를 올리는것을 보았습니다.
사람들은 올라온 주소를 타고 게시글로 가서 업봇을 눌러주고 팔로우 그리고 리플로 소통을 하였습니다.
저는 많은분들이 똑같은 행동을 하고 계셔서 문제가 되는 행동이 아니라고 생각했고 이게 이렇게 큰 문제가 될지는 생각하지도 못했습니다.
(그당시 단톡인원이 150명이 였습니다)
저는 제 스팀잇 안에서 활동을 하면서 다른분들과 소통도 하고 단톡에 있는분들과도 소통을 하고 싶었고 스팀잇에 대한 정보를 알아가고 알려줄려는 목적으로 활동하였습니다.
*카페활동은 게시글 올려달라고 말씀하셔서 올렸습니다.
하지만 어느순간 처음의 목적이 아닌 톡방의 인원들로 부터 보팅을 얻고, 팔로우를 얻기 위한 목적으로 기울여서 활동한 것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합니다.
스팀잇에 가입을 한뒤 열심히 활동을 할려고 하다보니 다른분들을 생각하지 못하고 저만 생각하고 행동한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냥 열심히 활동하면 저도 좋고 다른 한국분들이 스팀잇에 많이 유입되고 그렇게 되면 스팀잇이 활발해지고 좋은 영향력을 주는줄 알았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811.20
ETH 3178.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