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뉴비 "다시 제대로" 인사드립니다(Hi let me introduce myself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번에 가입인사는 너무 간략하고 어떻게 말을 해야할지 갈팡질팡 하다가 똥글(?)을 써버렸습니다.

그래서 이번기회에 제대로 저에대해 소개 및 그리고 제가 하고싶은 포스팅 등을 적을 생각입니다.

Hello.

Yesterday's greetings seemed too perfunctory.

So let me explain about myself again.


 1. 자기소개 해주세요

 저는 현재 댄서 직업을 가지고 있는 20대  초반 남자 입니다.

1. Introduce yourself.

My job is a dancer and my age is in my early twenties.


2. 어떤 포스팅을 작성하여 사람들과 소통을 할것인가?

 저는 춤 일상 및 유용한 정보등 다양한 색깔로 SteeMIt 사용자들에게 다가갈 생각입니다. 

2.What are you writing and communicating with people?

I will write dance and Daily routine and useful information And I'm gon na interact with and lots.


3. SteeMIt 라는 SNS 어떻게 알게되었는가?

제가 SteeMIt을 알게된 경로가 아는 동생에게 추천을 받았습니다.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블로그 합처진 SNS(?)가 있는데 잼있다고 좋아요 같은 페이스북 시스템이 있는데 클릭하면 소량의 달러도 생긴다고 잼있으니까 한번 해보라고추천 받았습니다.

그래서 일단 빠르게 가입신청 부터 하고 하루만에 가입승인 받고 이렇게 하게 되었는데 정말 색다롭네요 :) 

3. How did you get to know steemit?

I was recommended by close young brother


4. SteeMIt 라는 SNS 해본 소감 한마디.

스티밋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혼자하게 되면  너무 어려워서 안할꺼 같아요. 

이론적인 글만 보면 제가 이해를 할수가 없는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저는 어떤 일에 대해 열심히 해볼려고해도 어려우면 잘안되니까 하다가 금방 질려서 포기하는 성격 입니다.

하지만 어려워도 끌리면 계속하게 되는데 SteeMIt  은정말 색다로운 느낌을 줘서 그런지 계속하게 되네요.

이거 하다가 잼있어서 잠도 못자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4. A word of opinion

Find it difficult to learn alone but very funny :)


5. 마지막 한마디

게시글 값어치가 낮다고 너무 걱정 하지마세요

그냥 있는 그대로 즐기세요

행운을 빕니다.

5. The last word I want to say

You don't have to worry too seriously about the value of posting posts

Just enjoy yourself

Good Luck.


Sort:  

반갑습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스팀에대한 글 꼭읽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jul06/steemit-who-are-you

감사합니다~ 읽어보고 배울게요 :)

팔로우 보트하고 갑니다~
열심히 스팀잇 해봐요

감사합니다 맞팔 보팅 하러 갈게요 ^_^~

환영합니다. 팔로우랑 보팅 하구가요 앞으로 자주 봐요^^ 제 블로그도 구경 해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바로 블로그 구경하러 갈게요 :)

반가워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랑 보팅 함께하고 갈게요!

반갑습니다 +_+ 소통좋아요 맞팔 보팅 갈께요~

댄서라니.. 멋지십니다! 저는 춤 잘춰보는게 소원
팔로우랑 보팅하고 갑니다.. 총총..

아직은 허접해요 ㅠㅠ.. 더 잘추고싶은 본인.. OTL
맞팔 보팅 갈게요 총총...

환영합니다 벤티 입니다
자주자주 뵐께요

저도 자주자주 뵐께요~
ㅎ감사해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_+!!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한다는 뜻에서 업보트와 팔로잉 버튼 꾹누르고갑니다!!! :)

안녕하세요 ~ 좋은활동 저도 부탁드릴게요
맞팔 맞보팅 가겠습니다 :) ~~

댄서시라구요?? 춤 동영상도 기대해보겠습니다^^팔로우 업보팅 누르고갈께요!

제가 추는 동영상은 언제 올릴진 모르겠지만 올리게되면 잘부탁드립니다~
맞팔 보팅갈게요 ^^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스팀잇을 먼저 접해서 다른 분들에게 전하는 게 즐겁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맞팔보팅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4647.65
ETH 3473.9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