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Food #3 초밥후기 (sushi review)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jdgurtkd8 입니다.
오늘은 초밥을 먹어본 후기입니다.

   

FB_IMG_1453283151118-01.jpeg

위에 있는 사진이 바로 초밥 입니다.
(The picture above is the sushi)

오늘 저녁에는 여사친(여자사람친구)을 만나서 논현동에 있는 김태완스시 라는 초밥집을 방문했습니다.

일단 위 사진을 보시다시피 새우초밥이 정말 큽니다!! 저는 새우초밥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렇게 큰 새우초밥은 처음 봅니다 :D 초밥이 크고 두꺼워서 그런지 정말 먹을맛 나더라구요.

그리고 새우초밥뿐만 아니라 연어초밥 오징어초밥 모든 초밥이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시간 여유 있으실때 논현동 근처 거주하시는분들은 꼭 한번 가서 식사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이상 초밥 후기 였습니다.
 
 
I met my girlfriend(WomanPeopleFriend) this evening and visited a sushi restaurant in Nonhyeon-dong.

As you look at the stomach picture, the shrimp sushi is really big. I really like shrimp sushi.

This is the first time I've ever seen such a big shrimp sushi. I had a thick sushi so I ate it deliciously.

Also, not only was the shrimp sushi but also the other sushi was really delicious.

Please visit Gimtaewan sushi in Nonhyeon-dong when you have time It's really delicious.

(I am not good at English. Please understand me.)

Sort:  

으 초밥완전 좋아합니다.

스시 +_+ 초밥은 사랑입니다

아직 저녁전인데 초밥먹고싶네요ㅠㅠㅠ
보팅 및 팔로우 하고갑니다^^

초밥은 정말 사랑입니다 ~~~ !

안에 들어가있는 새우초밥이 참 맛있어보입니다ㅠㅠㅠ

그렇습니다..하.. 다시 또 먹고 싶네요

오.. 퀄리티가 좋아보이네요 초밥은 정말 좋아하는데 배부를 정도로 먹다보면 돈이 너무 많이 나오더라구요 .. ㅎㅎ

그렇죠 초밥이 비싸서 워낙 =_=.. 그래서 저는 싸고 맛있는곳을 찾습니다

초밥진짜 맛있어 보여요! 신사동 은행골, 사당 스시로로 도 추천드립니다^~^ 팔로우 및 업보트하고 가요!

오~ 또다른정보를 감사합니다 한번 들려볼게요 ^^

앗 맛난 초밥집 포스팅을 보니.. 오늘 비오는데 이상하게 회가 당기네요.

저는 이만 보팅 남기고 휘리릭~

비가오면 막걸리에 감자전..?

엌 .. 저흰 막걸리에 파전이지요 ㅋㅋ
팔공산 불로 막걸리가 그렇게 좋은데 .. 아쉽습니다.
가면 운전을 해올수가 없으니 ㅜㅜ

ㅋㅋ 김치전 파전 다좋습니다..

오호~ 그런 막걸리가+_+

신사동 갓덴스시 생각나요 ㅠㅁ ㅠ 핰

크으....또 먹고 싶다 초밥..냠

잘 보고갑니다 :) 김태완스시ㅎㅎ 예전 직장 근처라서 자주갔었어요.

논현역에 라멘모토도 맛있는데..

라멘모토 다음 포스팅은 이미 라멘입니다 +_+

벌써 저녁을 먹어버렸는데 아쉽습니다 ㅜ 초밥먹을걸

ㅎㅎ 문스시라고 초밥집있는데 거기는 초밥이 싸요싸~
1~2만원이면 충분히 배부르게 먹습니다!

김태완스시.. 어디서 들어봤다 했더니 낙성대 쪽에도 있는것 같아요!!

아마도 체인점일거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00.39
ETH 3357.7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