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것두 저축액이.. 저정도 되어야 가능한 수치네요..
대락 저에게 대입해보니 월급의 60퍼는 저축해야
되는데... 불가능합니다ㅋㅋㅋ

아참 팔로우 박고 갑니다!

3~4천 연봉받기도 힘든 세상인데...ㅠㅠ 지금부터라도 저축을 해야겠어요!
저두 팔로우했어요!!

네 저도 힘내보겠습니다.
포스트 잘 보고 갑니다.

한 주 시작됬는데 화이팅하세요!!

1-2천만원 불가 ㅠㅠㅠㅠㅠ

ㅠㅠㅠ 슬프네요

저도 지금 1억모으기 하고 있는데 어렵네요 ㅠㅠ
힘내시죠 같이 !

화이팅!! 1억 넘 큰 숫자이지만 그래도 천천히 차근차근해야겠죠!!

와 대부분의 사회 초년생들은 2천만원이 중후반일텐데..현실이 무섭네요

사회 초년생들에겐 너무나도 슬픈 현실이죠ㅠㅠ

Congratulations @wjd167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잘보고 갑니다!!^^ 자녀 한명 키우는데 사교육 안하고 정규과정만해서 대학교까지 2억1천만원정도 든다고 하네요 자녀 1명당 ㅋㅋㅋ 부모님들 그 돈 다 어찌 마련하셨는지 대단하신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241.85
ETH 3492.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