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한 월요일 ㅠㅠ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오늘은 우울한 월요인입니다ㅠㅠ

날씨도 무지 덥고, 습하고 안 좋네요.

월요일이라 더 그런거 같기도 하고ㅠㅠ

자동차도 사고나서 찌그러지고ㅠㅠ

최악의 월요일입니다. 힘들어서 푸념해 봅니다.

20170717_181719.jpg

IMG_1363.jpg

Sort:  

차가 슬퍼하는군요 ㅠ_ㅠ
월요병 + 날씨까지 합쳐서 힘든하루였을꺼같네요
푹 쉬시고 내일은 힘나시는 하루가 되셨으면 합니다 ~!!

말씀 감사합니다. 이런 날도 있네요.. 내일은 화이팅 할께요.^^

사고요?! 몸은 괜찮으신가요ㅠㅠ

주차된 있는 차를 누가 박으셨네요ㅠㅠ. 다행이 다친데는 없어요.

잡으셨나요?
이거 아침에 이러면 굉장히 짜증나는 일인데..
날씨도 그렇고 ... 힘내세요.
힘내시라고 풀보팅 드리고 가요.

감사합니다. 사고 내신분 한테 연락와서, 보험 처리로 해결했습니다. ^^

헝 ㅜㅜ 맛있는거 먹구 힘내세요

ㅎㅎ 그래야겠습니다. 이따가 씻고 시원한 맥주한잔 할려고요.

힘드셨겠어요. 힘내세요. 월요일은 안그래도 헬요일이라는데

그러게 말입니다. 오늘은 별로 안 좋네요.ㅠㅠ

안그래도 우울한게 월요일인데 불운이 겹치셨네요 ㅜㅜ

어쩌겠습니까, 할수 없죠ㅠㅠ 내일은 화이팅 해야죠!!!

월요일의 액뗌이후엔 전화위복의 행운이 들어오길 기원합니다^^

그랬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좋은밤요^^

아이고ㅠㅠ 흰 차에 저게 무슨 ㅠㅠ...
댓글을 보니 그래도 다치지 않으시고 보험처리도 하신 것 같아 다행이네요ㅠㅠ
에어켠을 켜둬도 불쾌한 날씨는 요즘이 처음인 것 같아 더 당황스럽네요ㅠㅠ 같이 힘내보아요~

말씀 감사합니다. 덥고, 불쾌지수 높을수록 서로를 배려해야죠.. 같이 힘내시죠!!!

차가 매우 슬프게 우는거 같애요 ...

표현이 예술이십니다. 지금 달래는 중입니다. ^^

ㅜㅜ 달래는데 돈 많이 들어같애요

그럴거 같습니다. 그래도 달래야죠ㅠㅠ

안녕하세요 달아주신 댓글보고 얼른 좇아왔습니다. 뭔가 막 하고 있긴 한데 아직까지 감이 잘 안와서 보팅만 막 누르고 다니다가 보팅파워 떨어져서 보팅안눌러지고… 막 그런 상태랍니다. 반갑습니다. 안좋은 일이 있는만큼 또 좋은일도 생기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ㅎㅎ 제가 지난주에 님과 똑같이 그랬습니다. 막 누르고는 다녔는데, 언제부턴가 안되더라고요..^^
반갑습니다. 가끔씩 소통하면 좋겠네요.. 좋은 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43.68
ETH 3234.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