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게이트(Minergate) : 비트코인(Bitcoin) 채굴(Mining) 플랫폼 #5 채굴수익 재투자

in #kr6 years ago

지난게시글


안녕하세요 스티머여러분^^

지난게시글에서 회원가입(준비물) - 채굴(초급과정) - 클라우드마이닝(심화과정) 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했었습니다.

일단 요로코롬 직접채굴, 또는 클라우드마이닝을 통해 연금성 채굴(?) 까지 시작하셨다면,

이제 슬슬 파이를 키워보겠습니다.

실제로 하루 이틀 수익으로도 누적해서 재투자를하면 엄청난 복리효과를 누릴수 있는데요(무한대 가능;;)

글쓴이가 이전게시글에서 화끈하다고 표현한 이유입니다.

(복리효과에 대해서는 말씀 안드려도 아시기에 생략하겠습니다.)


오늘 소개드릴내용은 화끈하고 안정적인 채굴 투자(클라우드 마이닝)의 후속작

채굴수익 (무한) 재투자 방법 입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


먼저 준비물은 회원가입이 되겠고요

마이너게이트에서 클라우드 마이닝(결제 후 작동) 까지 완료했습니다.

19.PNG
(요로코롬 채굴을 시작했었습니다)


진행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먼저 마이너게이트 홈페이지에서 "대시보드" 를 클릭해서 보유하고 있는 모네로(XMR) 수량을 확인합니다.
    20.PNG
    이틀동안 0.1 XMR이나 채굴을 했군요. 이따 기억해야하니 꼭 어딘가에 적어두셔요^^

  2. 대시보드 옆에 "클라우드 마이닝" 클릭 - "XMR" 을 선택하고 - "BUY" 를 클릭합니다.
    21.PNG
    일전에 클라우드마이닝 최초 해시 구입때와 같습니다.

  3. 본인의 보유 XMR을 최대한 쓰는 범위에서 해시파워를 입력하고, "BUY" 를 클릭합니다.
    22.PNG
    0.109XMR을 최대한 사용하려면 최대 32해시(0.107XMR) 까지 채굴이 가능하네요.

  4. 조금기다리시면 요로코롬 자동으로 내 XMR 지갑에서 결제가 되어버렸습니다.
    23.PNG
    일시적으로 결제하는 창이 뜰 수 있으나, 가만히 기다리시면 알아서 지갑에서 결제가 되니 당황하지마셔요^^

지금까지 마이너게이트의 클라우드 마이닝 채굴수익 재투자까지 진행해봤습니다.

당분간은 꾸준히 채굴수익 족족 재투자할 생각입니다.

궁금하신부분은 언제던 문의 주세요^^


관련게시글


문의하기


보팅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됨니다^^

Sort:  

마이너게이트 최근 버전이 좀 이상하더군요.
과거 버전보다 pc 채굴속도가 엄청 떨어졌던데요.
재미로 과거 알트코인을 채굴해봤는데 속도가 30% 감소되어버렸더군요.
최근 버전은 다운로드부터 이상하게 시스템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경고창도 뜨고 설치시에도 뭔가 이상해지고 과거 버전은 아무 문제없이 다운로드랑 설치와 실행되었는데 최근 것은 찜짐해서 실행을 한번 해봤다가 지워버렸네요. ^^

ㅎㅎ 잘생각하셨습니다
본인이 내키지않으면 지워버리는게 최고입니다 ㅎㅎ

마이너게이트 대해서 처음 알고 갑니다 :)

ㅎㅎ 스팀봇 너무잘보고있고 있습니다. 많이 가르쳐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70.66
ETH 2917.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