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HON KAEN WOODSTOCK FEST] [WOW WHALE SHARK]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192회, 히마판은 8%난사합니다. 스팀이 너무 떨어져서요~~~

in #kr6 years ago

와 고래상어라~~~ 책에서만 보던걸...눈으로 보면 운수 대통일듯...푸켓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물이 찰려나? ㅋㅋ

Sort:  

바다는 물이 차겠지요? 저도 한 10년 못가봤네요.

추위를 많이 타서 방콕에 있을때도 수영장구경만 한듯해요.. ㅋㅋ 친구가 물에 들어오면 맛난거 사준다고 꼬시기까지 했지만... 묵묵히 느낌만 즐겼던.. ㅋㅋㅋ

들어가 보시지 그러셨어요~~

첫여행때는 일하느라고 수영장 기운만 받았고 저저번달에 갔을때는 들어는 갔어요... 번개치고 천둥치고 비오고해서..여기나 저 안이나 싶어서. ㅋㅋㅋ

세상 내가 하고픈 대로 하고 사는거지요 뭐!!

안 그래도 그러고 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747.11
ETH 2323.3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