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9월 6일의 기록│한 치 앞도 알 수 없지만, 맛있게 살자

in #kr6 years ago

쩝..... 뭔가 많이 없어서 김에다 밥이라도 싸먹으러 지금 부엌으로 가야겠습니다. ㅋㅋㅋㅋ 김밥.... 보다 맛있게 사시는게 더 부럽네요. ^^

Sort:  

흐헿 와이즈캣님, 어제 결국 또 사소한 일로 다투고 눈물의 김밥을 먹었어요...( ಠ ʖ̯ ಠ) 맛있긴했지만(!) 앞으론 더욱 세심하게 배려하며 살려구요 ㅎㅎㅎㅎ 흐아아 ~~

다투지 마세욧!!!! 누가 잘못하고 잘해고는 상관없이. 두두님한테 일주일간 짜증 금지 ^^ ㅋㅋㅋ
두분은 다투면 아니됩니다. ^^

네에 명심하겠습니다ㅎㅎㅎㅎ 口゚。゚口
전심전력을 다해 보살펴주기로 어제 약속했어요 ㅎㅎㅎㅎㅎ

ㅋㅋㅋㅋ 다행이네요... 짜증 금지 약속 하신 겁니다. 혹 짜증이다 싶은 표현이 튀어 나가자마자 이글을 생각하세요. ^^

역시 이름처럼 현명하세요 정말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