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이 스티밋 중독이라는 7가지 증거 + 보팅 지원 이벤트

in #kr7 years ago

한 세가지 정도는 제 상황이네요...도촬이라도 하셨나 ㅋㅋㅋㅋ 저도 몇 주 전에 스파임대를 받은 적이 있는데, 그땐 정말 너무 쌩초보라 스파와 보팅이 어떻게 연관된건지도 몰라서 임대받은 걸 다른분들께 돌려주지 못했어요.ㅠ 많이 아쉬울 따름..😢

Sort:  

아이고ㅎㅎㅎ몇스파나 임대받으셨길랭..

무려 100스파가 넘었습니다...-_-;; 진짜 그때 생각만 하면 제 자신이 너무 원망스러울 따름.. 보팅이벤트같은것도 하고 이것저것 해야했을 터인데....제가 단독으로 임대받은게 아니라 제가 속해있는 kr-collegeclub 멤버들이 다같이 임대받았던거라..그때 당시 응? 스팀파워? 그게 뭐야? ㅇvㅇ?? 이런 반응이었어요 저는..ㅠ..ㅋㅋㅋㅌㅋ.. 열심히 활동해서 고래..까진 아니더라도 스팀파워가 많이 올라가면 여러 이벤트를 해야겠어요.ㅜㅜ

열심히 하시면 100스파 금방 모으실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