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토너팩을 해보자!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winnie98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스킨케어 포스팅입니다 XD

매일 밤마다 하는 피부관리는 뭐랄까... 자기관리 하는 나 멋있어!! 하는 뽕에 취하게 한다고 해야 하나요?ㅋㅋ 왠지 기분이 좋아요. 이번 주제는 토너팩입니다.


토너팩이 뭘까?

토너팩은 화장솜에 토너(=스킨)을 적셔서 피부에 팩처럼 붙이는 걸 의미해요 :)
점성이 있는 콧물 제형은 안되고 물같은 제형만 됩니다!
그냥 집에 있는 스킨 아무거나 화장솜에 적셔서 피부에 얹으시면 되는데 화장솜은 1/2 화장솜을 추천드려요. 1/2 화장솜은 화장솜이 먹는 스킨의 양을 반으로 줄여줘서 피부에 더 많은 내용물이 흡수되도록 해준답니다 :)
그냥 브랜드 상관 없이 올리브영, 왓슨스같은 드럭스토어를 포함한 모든 화장품 로드샵에 가면 1/2 화장솜을 살 수 있어요.

사진 출처 : 어퓨 공식몰 '착한 화장솜'


어제 산 라네즈 스킨팩

저는 아리따움 악개입니다. ㅋㅋㅋ

악개 : 악질 개인 팬
아리따움 스마트 회원(VIP)도 가입했고, 1주일에 한 번씩은 꼭 들르는 것 같아요. 매장 언니랑도 친해서 언니가 저를 'ㅇㅇ씨'라고 불러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어제 있었던 일화입니다.

친구 : 야 아리따움 같이 갈래?
나 : ㅇㅇ
친구 : 야 너 근데 살 거 있어?
나 : ? 너가 오자며
친구 : 딱히 살 게 있어서 그런건 아님.
나, 친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구경이나 하자 싶어서 매장을 둘러보던 중 저와 친구의 이목을 끄는 것이 있었죠.

바로 요녀석이죠! 이미 사왔음

라네즈 프레시 카밍_퀵 토너팩 (20회분)
가격 : 15000원 (원플원때 샀음. 친구랑 반띵)

제품 설명을 하자면.. 라네즈에는 프레시 카밍 토너라는 제품이 있는데,
프레시 카밍 토너가 화장솜에 적셔서 나온 완제품(?)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총 20회분이니 약 3주간 쓸 수 있고, 한 팩에 손바닥만한 사이즈의 팩이 총 3개 들어 있습니다. 양 볼과 이마에 붙여주세요 :)

어제 한 번 사용하고 오늘로 이틀째 사용하는데요, 평은.. 그저 그래요
뭐 사용한지 이틀째니까 당연한건가요? ㅋㅋ 하지만 민감성이신 분들에겐 무매력이 매력이라고,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 '화해'에 프레시 카밍 토너 성분을 검색해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세일 기간 아닐 때 사기엔 매우 아까운 제품 같고, 원플원 때 사시는거면 말리지 않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만 줄이고 저는 팩하면서 스팀잇 이웃들 구경이나 하러 가겠습니다! 다들 굿밤되세요 ㅎㅎ

Sort:  

요즘 너무 건조해서 피부한테 너무 미안했는데 우와 팩! 회복 들어가야겠습니다::)

화이팅 :D~! 좋은아침이에용 ㅎㅎ

@winnie98 님 안녕하세요!!
톡방에서 뵙다가 다시 들어와서
스팀파워 현질기념으로 보팅눌러드리러 왔습니다!

화장품은 잘 모르고 관심도 부족하지만
디테일하고 예쁜 포스팅하는 모습을보니 부럽습니다

건강하세요!

앗 OTAC님 안녕하세요! :) 짱짱맨 방에서 현질하신거 봤어요 ㅋㅋㅋ 부럽습니다..!!!
포스팅 칭찬 감사해요 자주뵈어요 :)

오 꿀정보 감사해요!!

댓글 감사해요 youngeunlee님 :)~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6.01
ETH 2322.0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