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뿐만아니라 곧 스트라티스로 모금을받는 ICO가 나올것 같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winmu123입니다!

KakaoTalk_20170706_144024096.jpg

위 사진은 스트라티스 프로젝트 핵심인물인 크리스의 트윗터인데요,
번역하자면 "우리는 ICO를 진행할 준비가 되었다! 스트라티스 사이드 체인에서 진행되는 ICO의 특징은 한번의 클릭만으로 토큰을 공급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정도로 요약하면 될 것 같습니다.

역시 스트라티스 프로젝트는 오늘도 열일하고 있군요^^

Sort:  

스트라티스 제 포트폴에 가장 중요한 핵심을 담당하는 녀석이죠 ^^

하하 반갑네요! 저도 제 포트폴리오의 20%를 담당하는 녀석이랍니다 ㅎㅎㅎ

이놈의 ICO때문에 버블속도가 빨라지는것 같네요. 잘보고 갑니다 :)

네.. 전체코인시장 버블이 급격하게 형성되는 이유중 하나인것 같네요ㅠ ㅠ
좋은의견 감사합니다!!

This post received a 90.85% upvote from @jongeun thanks to @jongeu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Congratulations @winmu12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스팀을 받는 ico는 안나오나요ㅎㅎ

음.. 어떻게보면 eos가 그런 방식이 될수도 있는거같네요 ㅎㅎ

오늘도 믿습니다 스멘... ㅋㅋㅋㅋ

저도 스트라티스에 큰비중을^^ㅎㅎ

저는 솔직히 스트라티스가 이렇게 클줄 몰랐어요..
ICO일때 들어갈걸 하고 가장 후회하고 있는 코인입니다.

늘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남기고 가요 ^^

감사합니다^^ 저도 조금만더 일찍 알았더라면..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074.25
ETH 3195.1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