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셔츠가 도착했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inmu123입니다!

저번주에 @woo7739 님으로부터 스팀달러를 지원받아 @booja 님에게 스팀셔츠를 구매하였는데요,몇일간 집을 비워야 할 일이 생겨 이제야 후기를 남기네요

가지고 있는 핸드폰이 좋지 않은 폰이라 사진이 조금 애매하게 찍혔네요..ㅠㅠ

색감은 사진에 나와있는 것 처럼 밝구요, 자기 사이즈보다 한단계 업해서 입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착용감은 부드럽구요, 비침은 없는것 같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습니다 ㅠㅠ

그래도 디자인이나 품질면에선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은것 같네요^^
(에고고. .거울이 더러워서 죄송합니다 ㅠㅠ 집을 오래비웟더니 상태가 말이아니네요)
구매에 도움을 주신 @woo7739 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booja 님도 많이파세요^^!

8SBD라고 하니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한장씩 구매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Sort:  

오 이렇게 봐서는 사이즈도 잘 맞아보이세요!

네 제가 넉넉하게 입으려고 한치수 크게 주문햇는데 딱맞더라구요 ㅎ ㅎ!

저도 갖고싶네요 :-)
부자님께 신청 언제든 가능 한건가요?

네 아마 그런것 같아요. ㅎㅎ 부자님 블로그 들어가시면 나올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64.24
ETH 341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