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사는 처음 드립니다....ㅠㅠ

in #kr7 years ago

1.jpg

안녕하세요 글은 처음쓰네요!

스팀잇 눈팅은 예전부터 하고 있었으나..기존 스팀잇 비번을 잃어버려서 다시 가입을 하게 됐습니다.....ㅜㅜ

스팀잇은 비밀번호 찾기나 재발급 등이 없다는 것도 몰랐네요..진정한 초보 (다른 뉴비 분들도 주의하세요ㅜㅜ)

제가 눈팅만해서 사실 뭐 금액적인 부분이 사라진 것도 아니긴 하지만

코인에 대해 배우는데 많은 포스팅을 해주셨던 분들을 다시 찾는데 고생했네요...

이제는 진짜 비밀번호 간수 잘해야겠습니다..

이게 만약 개인지갑이었다면.......생각만해도 아찔하네요...

아 그리고 새로 가입을 했을때는 이상하게 기존처럼 몇일 걸리던 승인 절차 없이 바로 됐습니다...?

바뀐건지 신기하네요!

앞으로도 많이 배워서 나중에는 뉴비분들에게는 저도 조금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ort:  

카페스튜디오제이슨입니다.
반갑고 환영합니다.♥
가입하시는 분들 많아지니 좋아요~~

힘껏 안아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사랑합니다

Congratulations @windykk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안녕하세요~ 벤티님은 네이버블로그 동영상에서 뵜어서 그런지 낯이 익습니다 ㅎㅎ

자주 뵐께요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비밀번호 잃어버리지 마세요^^

넵 이번에는 잘 적어 놓았습니다 !!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앗 이미 일전에도 뉴비분들에게 글 달아주시는 것보고 몇번 보긴했었는데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저 그림을 보고 "비번 잊음 안된다" 다시 스스로 각인합니다. 환영합니다!

✈ 스팀잇 비번 절대 안 잊어버리도록 조심해야겠네요 ㅠㅠ 재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512.18
ETH 3825.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