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첫 토익을 치러 가요.

in #kr7 years ago

살면서 영어공부는 담을 쌓고 살았는데.

어쩌다 보니 영어공부를 해야하더라구요.

그런데 아무리 해도 영어공부에 집중이 안되서

처음으로 영어 공인시험을 신청해봤어요.

물론 토익준비를 열심히 하지는 않았지만

토익 점수가 나와보면 객관적인 영어실력을 평가할수있고

영어 공부의 동기가 되지 않을까 해서 한달전에 신청했습니다.

수험표도 뽑고 필기구도 챙기고 여권동 챙겼습니다. (신분증을 잠시 잃어버려서..)

너무 긴장이되네요 ㅎㅎㅎ

주말에는 아침에 잠이 많은 편인데 과연 일어나서 무사히 치러갈수 있을까요? ㅎㅎ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래도 같이 시험치러 가는 동료들이 있어

불안감이 조금 해소가 되긴하네요.

응원좀 부탁드립니다. ㅎㅎ

소소한 팁같은건 충분히 공부한사람많이 얻을수 있는거라 생각하기에

팁보다는 긴장하지말라는 응원이 더 힘이 날 거 같네요 ㅎㅎ

성적발표는 1월 30일에 발표난다고 하는데 생일 바로 다음날이네요..

생일로 즐거운 기분 이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TOEIC

Sort:  

첫 토익 이라니! 저도 대학다닐 때 처음 토익을 쳤던게 기억나요 ㅎㅎ 충분히 잘 보실 수 있을 거예요 화이팅~!!

저는 대학 졸업하고 나서 치는건데 첫 토익이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침착하게 보고 오세요!
실력 확인 하러 가는 거니까요 ㅎㅎ^^
화이팅 응원하겠습니다. wildwar님!

감사합니다 열심히 치도록 하겠습니다

편한 마음으로 테스트 한다고 생각하시고 다녀오세용 ㅎㅎ

넵 감사합니다. 스티밋 여러분 덕분에 마음이 편안하네요ㅎㅎ

해피벌스데이 태그를 벌써 다셨네요ㅜㅠ 생일날 생일 인증과 함께 다셔야 되는데.. 케익은 생일날 드릴께요. 대신 시험 잘 보시라는 의미에서 약속드린 보팅은 하고 할게요~ 시험 잘 보세요! 혹시 시간이 없어서 못 푸시더라도 빈칸은 남겨놓지 마세요. 얼마전 제가 시험 보러 가보니 답안지를 빈칸으로 남기고 제출하시는 분이 많더라구요. 시험종료 5분전 남겨 놓고는 꼭 답안지에 찍어서라도 마킹하세요. 행운을 빌어요~^^

넵 감사합니다 ㅎㅎ
꼭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케이크 받으면 교환안하고 있다가 성적 나오는날 성적이랑 같이 인증샷 하나 찍어 올릴게요 ㅎㅎ
다만 성적이 안좋다면 케익만 올라올수도 ㅜㅜ

너무 부담 가지지 마세요. 맘 편히 보세요!!
시험치기 전 화장실은 필수!!

첫 토익은 조금 점수를 더 주는거 아시나요? 일종의 뉴비 지원이죠 ㅋㅋ 저도 처음 토익시험을 신청했던 때가 생각나네요. 전날 술을 엄청 먹고 못갔다는 ... ㅠㅠ 좋은 성적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

앗! 응원합니다! 잘 치고 오셨나요? 저도 곧 토익시험을 쳐야하지만 최대한 미루고 있답니다..ㅎㅎ

첫 토익 큰 점수를 바라기보다 시험에 대한 적응만 높일 수만 있다면 아주 좋은기회죠~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39.27
ETH 2627.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