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렙 가방 퀄리티 ㄷㄷ” 배틀그라운드X휠라 콜렉션

in #kr6 years ago

배틀그라운드와 휠라가 만났다.

image.png
사진 : 휠라

휠라는 오는 23일 펍지주식회사가 만든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와 협업한 제품을 오는 23일 출시한다.

휠라가 선보일 콜렉션은 다양한 의류, 잡화 등으로 구성됐다. 상품은 배틀그라운드와 크고 작은 연관성을 지녔다.

image.png
사진 : 휠라

게임에서 등장하는 '3렙 가방'을 연상시키는 가방, 비행기가 떨어뜨리는 보급품을 닮은 박스, 휠라 로고와 '3렙 헬멧'을 합성한 프린팅이 된 티셔츠 등 다양한 콜렉션이 준비됐다.

이밖에도 게임에서 승리했을 때 뜨는 문구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Winner Winner Chicken Dinner!)'를 새긴 티셔츠, 배틀그라운드 로고가 새겨진 슬리퍼 등 재치있게 제작된 상품이 있다.

아래는 휠라가 SNS에서 선공개한 콜렉션 사진들이다.

image.png
휠라 인스타그램

image.png
휠라 인스타그램


@wikitree 팔로우하시면 재미, 감동, 가치를 담은 좋은 콘텐츠와 깔끔하게 정리된 '스팀잇' 관련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ort:  

오 신박한 협업 제품이네요ㅋㅋㅋㅋㅋ

오호 ㅋㅋㅋㅋㅋ가즈아...!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