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제야 나온 거야” 농심이 출시한 '신상 봉지 라면'

in #kr6 years ago

26일 농심이 '신상 봉지 라면'을 출시했다.


이하 농심 인스타그램

농심은 이날 오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왜 이제야 온 거야!!"라며 '튀김우동면' 출시 소식을 전했다.

농심은 인스타그램에 '튀김우동면'을 조리한 사진을 올리며 "푸짐한 건더기와 깔끔한 국물. 찾았다 내 우동~ 내가 찾던 우동"이라고 전했다.

'튀김우동면' 출시 소식에 "건더기 퀄리티 실화?", "마트 가봐야겠네요" 등 댓글이 잇따랐다.

농심이 출시한 '튀김우동면'은 기존의 '튀김우동 컵라면'을 봉지 라면으로 만든 제품이다. 농심은 실제 우동집에서 맛볼 수 있는 식감을 구현하는데 집중했다.

농심 측은 "점차 다양해지는 소비자 입맛에 맞춰 튀김우동면을 출시하게 됐다"며 "차별화된 면과 스프, 건더기로 라면시장에 새로운 맛과 트렌드를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wikitree 팔로우하시면 재미, 감동, 가치를 담은 좋은 콘텐츠와 깔끔하게 정리된 '스팀잇' 관련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ort:  

컵라면으로만 보다가 봉지라면으로 보니 좀 낯서네요 ㅋㅋㅋ

이런 튀김우동이 출시되었군요^^

낮선우동 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440.82
ETH 3108.8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