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마에서 황열병 주사 무료로 맞기. 🍙🌏페루에서의 여행 (4)The life in Lima, Peru 🌏🍙

in #kr7 years ago (edited)

남미국가중 우리의 대단한 대한민국 여권이 통과하지 못하는 한 나라가 있다. 전세계 여권 랭킹 2 위를 자랑하는 우리나라의 여권이 무비자로 들어갈 수 없는 유일한 나라 볼리비아! 볼리비아는 우유니 소금사막이 있는 머스트 비짓 플레이스다. 그렇기에 비자를 받아야하는데 .....

비자 준비물

비자를 받기 위해선 황열병 접종 증명서가 있어야 한다. 한국에서 중앙의료원에서 3 만원? 인가 정도 주면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난 받지 않았다. 비자가 필요한지도 몰랐기 때문이다 하하! 비자가 필요하단걸 토론토에서 알고 캐나다 병원을 찾아봤지만 가격도 비싸고 황열병 주사도 품절 ... 접종서 없이 도착 비자로 $100 면 들어 갈 수 있다고 하길래 그냥 돈내고 가야겠다. 생각한 순간 브라질에 황열병으로 수백명 사망

E6ACC2CC-9C3E-4E6A-A017-63066524FA0B.png

그 후 황열병 주사를 자의적으로 맞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하는데

페루 카페에서 종업원들이 알려주던 장소 바로 네쇼널 하스피탈 뭔진 모르지만 국립이니까 하고 바로 우버타서 가버렸다.

A85F97D7-308A-40FB-BD81-529B5F94D7B3.jpeg

“Donde este fiebre amarilla” 우리가 알아야 할 문장 내가 계속 말했던 문장 “황열병 어디?”다. 이 문장을 말하면서 주사 맞는 행위를 하면 웃으면서 막 손가락으로 가르쳐준다. 지나 가는 사람들 한테 계속 물어보면 결국 장소에 도착하는데 ... 저기에 앉지말고 밑에 줄을 서고 황열병 주사 신청하고 앉아야한다.

온통 아기들뿐이고 아시아인이라곤 나 밖에 없어서 외계인 보듯이 처다보는 페루 사람들 가볍게 인사하고 저기 보이는 줄에 서도록 하자

79BA3F91-39D1-4396-98D6-5F40F4E990ED.jpeg

줄을 서면 자신의 운명도 모른체 엄마 품에 안겨 있는 애기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안에서 울음 소리가 나면 따라 울다가 나만 보면 울음도 멈추고 처다본다 ... 역시 아시아인이 최고다 ^^*

A91FA7A3-4A1E-468E-90BD-9F9E20AD3582.jpeg

여권을 주고 엘로피버하면 웃으면서 접수를 해준다. 가격이 얼마냐고 묻고 싶어서 libre? Free? 하고 물어봐야 하는걸 libro read 라고 말해서 상대방을 당황 시키지 말자 ㅠㅠ. 선행학습은 어쩔땐 잘못된 결과를 낳기도 한다. 어쨋든 100% 무료니까 한국에서 수입 황열병 주사 맞지 말고 국산 페루산 황열병 주사 맞자 :).

주사를 다 맞으면 하얀 종이에 황열병 증명서를 주는데 이게 있으면 이제 볼리비아 비자 미션중 하나를 클리어 한거니 잊어 버리지 않아야 한다 !!

Sort:  

Your photography is very attarctive and beautiful.
Best of luck. upvote

Thanks @smith703 Ill also check your blog out :)) I

우유니 사막 가시게요~?대박 가면 꼭좀 후기좀 남겨주세요 정말 가보고 싶음 정말 재밌게 지내는것같아요~부러워 죽겠네

하하하 nxt 대박날때 가시면 됩니다 ㅋㅋ

Carefull with yellow fever ! You don't want to catch that, inoculation is a must @whynotdoit! Even if it is expensive!
I never asked you this but are you traveling alone?

Haha I used to travel alone but now? I have mate going together !

And yellow fever cost $30 in Korea and hard to fine vaccine but here Lima ? It is libre !!!

Good, traveling alone must be really boring, hope you and your friend have a good time!

여행할때 항상 조심해서 다니세요 :)

감사합니다 :).

what are u doing in peru bro?

Traveling !! One I saw one of Korean going your country and he showed the photo of scenery in Venezuela !!! It seems really good ! Like thundering mountine

Venezuela have too places beautyfull!! when u come?

아시아인이라서 그런거 맞나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여행하는 기분 나네요 사진보니까 ㅎㅎ

ㅠㅠㅠㅠ 아닐수도 있겠어요 흑ㄱ

허니님도 아기대리고 가따오셔야죠 ㅋㅋ

Wow its Peru?.. I thought those people are from here in Philippines :D
Its Looks like Philippines, the situation, their faces and their place hahaha

Really!??? Hahaha philippinese must be pretty and nice like them

Yeah.. You should try visit sometimes 😂😂

Actually I’ve been Cubu twice but I didn’t have a chance to interact with Phippinese lol and also I never been Manila or your city. Next time I will try to go your city lol

Haahaha i havent been in cebu.. But its a nice place..😂😂 i also want to visit cebu

OMG.... you must visit there!! Every my family love that place!! it is Asian Hawaii

몰랐던 정보에요.
위험한데 주사 잘 맞으셨어요. 볼리비아 가시는 군요. 흑.. 부러워요 ㅋㅋ

캬캬캬캬 박차고 나오시죠 동그라미님 !!

미약한 보팅파워지만 고행길처럼 글 매일 올리시면 열심히 풀보팅 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박차고 나갈 용기가 부족한데...ㅠㅠ글을 매일 올릴 용기까지 없는 ㅠㅠ
말씀만 들어도 감동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없는 용기 끌어 모아모아 글을 올려야 하나 ㅎㅎㅎ :)
감사해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황열병 조심하시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159.76
ETH 2351.8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