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전역했습니다. 스팀잇 제대로 한번 시작해보겠습니다!

in #kr6 years ago

두달전에 가입해 이미 세번 포스팅을 했던 ' who say'입니다. 그동안 군대에 있어 활동도 자주 못하고, 저 다운 활동도 못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전역했습니다!

저의 기분을 표현한 꽃군화 사진을 퍼왔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활동 시작해 볼랍니다.
컨텐츠도 정했고 어떤 글을 쓸지, 어떻게 활동할지도 정했습니다.
오늘 제가 사회로 나온 되게 기쁜날인데 코인은 대폭락장이라 분위기는 별로겠네요.

이제는 민간인이 되어서 자칫하면 백수도 될수있습니다. 많은 나이도 아니지만 그렇다고 적지도 않은 나이.
용기 있게 나아가 볼랍니다!

휴가를 통해 사회 맛을 봤지만 되게 어색하네요. 내일 일찍 안일어나도 되고 연병장을 안돌아도 된다는 것이 이상하네요. 아직은 군대가 하나도 안그리운데 이제 그리워 지겠죠?

폭락장에도 스티미언들 모두 빠샤빠샤하세요!

근데 보상거절로 글을 설정하는 방법도 있다는데 보상거절 어떻게하나요???
이런 짧은 글은 보상거절 하고싶은데..

Sort:  

와 사회로 나왔구나. 정말 고생 많았어! 이젠 추억으로 남을테니 앞으로 좋은일들만 많기를 바랄게! 반가워!

벌써 추억이 된것같아 반가워!

오 축하해형! :D

아 반말로 하는거였나? 고마워 형!

전역 축하축하
반가워
이번에 살짝 바껴서 보상 설정할라면 개인프로필 설정쪽에 가야되

아 그러네???? 이거 설정이 다바뀐거네?? 고마워 형!

부럽부럽 제대...제대로 함 가즈아 !!

형은 아직 군대안갔어????? 가즈아!

크... 전역 축하드립니다^^ 스티밋에서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 모두 푸시길 바랍니다^^

포스팅도 하고 댓글도 달면서 풀께요^^

군인 정신으로 글 많이 올리시길...!

군대 전역 축하축하 !! 용기있게 빠샤빠샤 나아가자 !!!

빠샤빠샤!

크 축하해요 곧 그리워질거야
... 활동 열심히해!!

열심히할께 형!

ㅋㅋㅋ 전역.... 고생하셨습니당!!ㅋㅋ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해보겠습니다~
팔로&보팅하고 갑니다~!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보팅도 할게요~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