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CCM도 있네요 - 오진 예수

in #kr7 years ago (edited)

인터넷에서 너무 멋진 노래를 찾아서 공유합니다.

급식체 라고 부르는 요즘 애들 말투로 부르는 찬송가네요.

그런데 제가 무교라서 이런 시도가 되게 재밋고 신선하긴 한데 정작 기독교 분들은 어떻게 느끼실진 모르겠내요.

하지만 예수님이 실제로 있다면 귀엽다고 봐주실거 같아요.

그럼 감상하시죠

오진 예수

노래 CPR(박진희 이화익 최윤아 정주연 랩: 리튼바이라이노)

작사 이화익

작곡 이화익

편곡 이화익

가사

예수님은 누구신가

예수님은 누구신가

예수님은 누구신가

우는 자의 위로와

없는 자의 풍성이며

천한 자의 높음과

잡힌 자의 놓임되고

예수님은 누구신가

약한 자의 강함과

눈먼 자의 빛이시며

병든 자의 고침과

죽은자의 부활되고

예수님은 누구신가

추한자의 정함과

죽을자의 생명이며

죄인들의 중보와

멸망자의 구원되고

예수님은 누구신가

온 세상의 구주시며 모든 왕의 왕의 왕

후렴.

예수는 오지신 분 (오지구요)

예수는 진리신 분 (진리구요)

그의 능력친 만랩

한계가 없으신 클라스

예수는 오지신 분 (오지구요)

예수는 진리신 분 (진리구요)

나를 창조하시고

사랑의 본체이신 주

예수님은 누구신가

우는 자의 위로와

없는 자의 풍성이며

천한 자의 높음과

잡힌 자의 놓임되고

예수님은 누구신가

약한 자의 강함과

눈먼 자의 빛이시며

병든 자의 고침과

죽은자의 부활되고

예수님은 누구신가

추한자의 정함과

죽을자의 생명이며

죄인들의 중보와

멸망자의 구원되고

예수님은 누구신가

온 세상의 구주시며 모든 왕의 왕의 왕

후렴.

예수는 오지신 분 (오지구요)

예수는 진리신 분 (진리구요)

그의 능력친 만랩

한계가 없으신 클라스

예수는 오지신 분 (오지구요)

예수는 진리신 분 (진리구요)

나를 창조하시고

사랑의 본체이신 주

ㅇㅈ(범사에 그를 인정해)

ㅇㅈ(범사에 그를 인정해)

주는 나의 모든것

나의 최애되신 주님

(범사에 그를 인정 범사에그를 인정해)

ㅇㅈ(범사에 그를 인정해)(ㅇㅈㅇㅇㅈ)

ㅇㅈ(범사에 그를 인정해)(ㅇㅈㅇㅇㅈ)

주는 나의 모든것

나의 최애되신 주님

간주

ㅇㅈ

ㅇㅈ

주는 나의 모든 것

나의 최애되신 주님

(범사에 그를 인정 범사에 그를 인정해)

ㅇㅈ(범사에 그를 인정해)(ㅇㅈㅇㅇㅈ)

ㅇㅈ(범사에 그를 인정해)(ㅇㅈㅇㅇㅈ)

주는 나의 모든것

나의 최애되신 주님

주는 나의 모든것

나의 최애되신 주님

주는 나의 모든것

나의 최애되신 주님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89.90
ETH 3450.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