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숨은 돈을 찾아보자!!!!!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hiteone007 입니다.
살다보면 혹시 내가 잊고 있던 돈이 있진 않을까???하는 생각 한번씩 하시죠???
저만 하나요?????ㅠㅠ
가뜩이나 없는 돈, 숨어서 잊고 있던 돈을 찾아보자고요.ㅎㅎㅎ

그래서 휴면계좌는 물론 주식부터 카드포인트 및 미환급 공과금 등등
잠자는 내 돈을 가장 빨리 찾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그것은 어디냐???바로바로바로 "파인"이라는 금융감독원에서 만든 사이트입니다.
파인1.jpg
(공통에 잠자는 내 돈 찾기가 보이죠???저기로 들어갑니다.)

자 그럼 주인님이 허리 휘는지도 모르고 숨어서 곤히 잠자고 있는 놈들을 한번 깨워봅시다.
숨은돈1.jpg
무려 9가지나 있네요..ㅎㅎ 클릭하면 각 사이트로 이동이 가능합니다.(공인인증서 있어야됩니다.ㅎㅎ)
먼저 은행휴면부터 들어가볼까요??
통합.jpg
휴면계좌조회와는 달리 내 이름으로 된 모든 계좌를 찾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인증서.png
아까 말했다시피 인증서가 필요하네요...

인증서하고 본인인증하시고 나면
계좌들.jpeg
내 모든 계좌들이 쫘악 나오는데 비활동성계좌는 1년이상 잠들어 있는 계좌네요.
언제 만들었는지도 모르겠는데 이렇게나 고이 잠자고 계셨다니 -_-;; 아오~~~

여기서는 은행을 가지 않아도 해지가 바로 됩니다.
해지.jpg
이렇게요..ㅎㅎ 꽁돈 생긴 기분이죠???ㅋㅋ

이렇게 이거 말고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민원24 미환급금 서비스 등등 조회한번 해보시고

조용히 자고 있는 돈을 찾아서 치킨에 맥주 어떠신지???(캬~~~~~)
(근데 문제는 항상 이런거 하면 10원도 안나오는게 문제ㅠㅠ)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47.71
ETH 2543.3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