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가이드 러너라는 말은 마라톤에서 시각장애인과 끈으로 묶고 달리는 것을 본적은 있지만 동계 종목에서도 가이드 러너가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저는 시각장애인의 가이드러너를 이 댓글을 통해 배웁니다! :D 역시 스팀잇에서 많이 배우네요 :) 감사합니다!

전 88올림픽때부터 패랄림픽을 같이 개최했다는데 그때 캐릭터도 곰이라는걸 최근에 알았어요 호돌이만 알고있었고ㅜㅠ 이번 세대에는 많은 분들이 알았으면 좋겠네요

패럴림픽에서 오늘 좋은 결과가 나왔네요! :D 조금씩 사람들의 인식과 관심이 커져가고 있으니 후대에는 더 좋은 대접을 받을 것이라 생각해요 :)

제목과 몇 개의 글만 봐도 가슴이 뭉클해집니다

패럴림픽 중계에 대한 비판이 나오니 방송사에서 중계를 늘렸네요 :) 수 많은 선수들이 폐회식까지 최선을 다하길 바랍니다!

보팅 금지라니 아쉽습니다.ㅠㅠㅠㅠ

CF를 많은 분들께서 봐주셨으면 좋겠어서 :) 보팅금지로 했습니다(제가 만든 것도 아니구) 참 감동적인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 감사드려요.

가이드러너란 게 있는 지 처음 알았습니다. 영상 정말 감동깊네요..
관심가지고 응원해야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D 장애도 사람들의 꿈은 막을 수 없죠 :) 앞으로 자주 뵈어요!!

저번에 엠부싱 마케팅때도 댓글 달았었지만 SKT가 정말 CF를 잘 만드는거 같아요.
근데 패럴림픽은 생방송으로 보기 힘든거 같더라구요.
늦은시간에 녹화 방송으로 잠깐만 보여주니 이슈가 될수가 없는건 당연하지요.
박진감 넘치고 재미 있던데 아쉽습니다.

역시 골드님!! :) 앰부시 마케팅 기억해주시네요. 이번 CF도 앰부시로 인해서 금방 내려갔습니다 ㅠ_ㅠ

국내에서 열리고 국내팀 성적도 좋은데
국내에서 제일 덜 틀어주는 패럴림픽....

슬픈 현실이죠... 일본이 더 많이 중계한다는 사실이 충격이였습니다 ;0

영상 잘 봤어요..ㅠㅠ 가이드 러너와 선수 이야기를 직접적으로 들은 건 처음이예요. 보팅금지라니 적은 파워지만 아쉬워요오

봐주신 것만으로도 감사드립니다! :D CF보다 잘 표현할 수 없어서 보팅금지 걸고 CF를 가져왔습니다 :)

저것이야말로 온전한 신뢰 그 자체가 아닌가 싶네요

뭉클합니다

서로가 서로의 눈이 되어주는 관계, 누군가의 눈이 되어주고 다시 눈에 설 수 있게 해주는 관계. 너무나도 감동적입니다! :D

와...스타트부터 감동이네요 페럴림픽 안보고있었는데 중계하면 한번 봐야겠어요 ㅠㅠ 반성하고 갑니다

우리나라는 손익이 맞지않아서 중계를 잘 안해주네요 ㅠ_ㅠ 슬픈 현실입니다. 하지만 패럴림픽의 모든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