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윽.. 없는 자는 있는 것도 빼앗긴다니.. 스팀잇은 그렇지 않기를 바랍니다ㅎㅎ..

참 그 현실이 슬픕니다! 돈이 돈을 부르고 유명세가 또 다른 유명세를 부르니... 현실이라고는 해도 역시 씁쓸합니다. 감사합니다 :D

오늘도 배우고 갑니다.

이렇게 제작의 기쁨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D 부족한 모습은 더 채우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유명한 효과죠 마태효과!!
빈익빈 부익부가 조금은 줄여져야하는데 벌어지기만 하네요..ㅠ

부단히 노력해서 일정 수준에 올라가면 저는 제 선에서 베풀 수 있는만큼 베풀고 싶습니다. :D 그러기 위해선 더 열심히 노력해야겠죠! 항상 감사합니다.

모든 분야가 그렇군요. 성경에서는 이미 그것을 말했다는것은 사람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는것 같습니다. 마태효과 잘 보고 갑니다.

예전 고대에도 "요즘 젊은 것들은 예의가 없다"라는 표현을 썼다고 하니... :D 역시 사람이란 존재는 그대로고 문명만 진보하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멋진 내용에 이미지 입니다^^
오늘도 좋은 것 배우고 갑니다~

부족한 실력이지만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D 아직도 많이 부족합니다. 더 양질의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러한 악순환이 사라지면 좋겠네요 ㅠㅠ

자본은 또 다른 자본을 재생산하죠 :) 참 누구나 동의할 수 있는 수준의 합리적인 분배가 이루어지며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점이 아쉽네요! 감사합니다 :D

감탄하러 왔습니다!
역시나 감탄하고 갑니다!

과찬이십니다 :D 이렇게 응원해주시니 힘을 내보겠습니다! 더 좋은 지식스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디 힘있는자들에 의해 연약한 양들이 희생당하고 이용당하지 않기를 바라며 ~
잘 읽고 공감하며 갑니다~

안녕하세요! :D 저도 역시 이러한 빈익빈 부익부 현상은 참 안타깝습니다. 이에 더해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오 성경에 기반을 둔 멋진 표현이군요. 이 표현 쏙 마음에 듭니다. 언젠가 웹툰에 써먹을지 몰라요:) 지식스팀님의 블로그는 아이디어창고네요!

오, 제가 의도하지는 않았지만 이렇게도 도움을 드릴 수 있다면 영광입니다! :D 정말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178.11
ETH 2509.6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