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늘도 좋은내용 쉽고 재미있게 잘 읽고 갑니다^^
스팀잇 안에서도 긍정적인 넛지가 많았으면 좋겠네요
/ [Curating #6] 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 2주)

그러한 넛지 효과로 인해서 스팀잇이 더욱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D 감사합니다.

좋은 글이 많네요.... 잘 알아 갑니다.... 넛지효과라 흐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 좋은 글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Wherever님 글만 계속 읽어도 제 상식걱정은 없겠네요 잘 봤습니다^^
외워야지 넛지넛지

제가 만드는 보람을 느끼게 해주셔서 제가 오히려 감사합니다 :)

이런걸 넛지효과라하는군요 넘흐 맘에드는 효과에요..제 교육철학에 스며들게 만들어야겟어요 좋은글 감사해요^^ 지금까지 글 포스팅해야겠당
친구해요..

아직 준비하고 있는 내용이 더 많답니다! :) 자주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들렸다갑니다 ^^

더 좋은 포스팅으로 다양한 정보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D 감사합니다.

아주 유용한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D 더 좋은 내용으로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이디어 좋네요.ㅎㅎ 한강 공원에 저런 쓰레기통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저 또한 공감합니다! :) 한강이나 다른 유명한 시설에 설치 되었으면 합니다!

좀더 알리고 싶은 마음에 리스팀합니다~~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글의 첫 리스팀을 해주셔서 또 한번 감사드립니다 :D 더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하겠습니다 :)

스사모 회원 사성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D 더 좋은 포스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멋진데요..아이디어도 내용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게나마 정보를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네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615.59
ETH 2344.94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