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글 잘보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 더 좋은 글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와!! 그렇군요 찰스 보이콧에서 그 사용이 나왔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뭔가 EBS 지식 채널을 스팀잇에서 보는 것 같아 좋네요.
/ [Curating #6] 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 2주)

보내주시는 응원에 답하고자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D 감사합니다.

헉...보이콧이 사람 이름이었군요...?!ㅋㅋ지식스팀 씨리즈 재밌어요 ㅎㅎ약간 일욜에 서프라이즈 보는기분:)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도 가지고 오겠습니다! 많이 읽어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D

보이콧이 사람 이름이었다니!! 지식을 채우고 갑니다 ㅎㅎ 마치 EBS 에서 했던 e-지식채널 같은 느낌이네요!! 짧고 굵은!! 내용 감사합니다^^

알고보면 재미있고 신기한 내용이 아직 많이 남았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오호, 몰랐네요, 사람 이름인 줄~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쁘네요 :D 더 좋은 포스팅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보이콧이라는 뜻이 저런것이였군요.
뿌린대로 거둔 사람 -_-

그렇습니다. 뿌린대로 거둔 사람이란 표현이 그대로네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고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 오겠습니다! :D

이것이 보이콧의 유래구나..사람이름이었어 보이콧..^^
잘보고갑니당

알고보면 재밌는 내용과 유래를 더 많이 찾아보겠습니다!:D

알기 쉽고 읽기 쉽게 잘해주셔서 너무 유용하네요.^^ 감사합니다.^^

이러한 응원의 댓글이 너무나도 소중합니다. 힘이 나네요 :D 오히려 제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52.07
ETH 2324.76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