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1일차 후기

in #kr7 years ago

캡처.PNG

얼마전 아이온이 무료화를 선언해서 게임을 한번 해보기로 했습니다.
게임을 오래 못해 10렙까지 밖에 못찍엇네요.
Aion0000.jpg
앞전에 스샷을 찍지 못해 ... 8렙부터 ㅎㅎ (근데 아이디가 참... 만들게 없어 그냥 막 만들다보니..)
퀘스트로 인해 던전 입장을 하라네요
1인 던전인 듯합니다.
Aion0001.jpg
퀘스트는 어렵지 않은 편이지만.. 상당히 귀찮아요 ㅎ
자꾸 채집을 하라는데 우리 열심히 채집하는 똥냄새씨 ㅎㅎ
Aion0003.jpg
또 채집이네요.. ㅎㅎ 그만시켜 제발~~~~~~~
Aion0004.jpg
족제비인지 뭔지 계속 퀘스트를 주는군요 ㅎㅎ (그만해라 좀 하자 )
Aion0005.jpg
이녀석이 이던전에 보스네요 ㅎㅎ 뭐 열심히 칼질하다보면 금방 잡네요 ㅎ
Aion0007.jpg
마을로 되돌아 왔더니 사람이 많네요 ㅎㅎ 저기 보이는 카이시스 NPC에게 말을 걸어 마지막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Aion0008.jpg
퀘가 끝나면 수호성,검성 선택하라고 하네요
저는 완전 탱거쪽은 별로라 검성으로 선택했습니다.
Aion0009.jpg
퀘가 끝나면 다른 마을로 가네요
여기도 사람이 많이 보이는군요
게임을 오래 못하는 편이라 여기까지만 진행했습니다.
저에게 크게 와닿는 게임은 아니지만 요새 할만한 게임은 없는것같아
조금더 진행해보아야겠네요 ㅎㅎ

Sort:  

한창 옛날에 하던 게임인데.
다시 해보고 싶네요.ㅎ

저는 일단 만렙은 찍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음 저도 해볼까 하고있어요 ...... 퀘스트가 많아보이네요 ㅎㅎ

상당히 많은거 같은데요 ㅋㅋ 렙업을 위해선 필수인건지 아닌건지 몰라 일단은 퀘스트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온 시작하셨군요 ㅋㅋㅋ 반갑습니다 게임의 길에 들어오신걸~
뉴비 지원차원에서 풀보팅과 팔로우 갑니다 ㅎ

yourhoney 님 감사합니다~~ㅎ

이왕이면 플레이 하시는 동영상도 같이 첨부해서
올리면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요새 할만한 게임은 없는것같아

그러게 말입니다.
라고 말하지 않게끔 어떻게든지 괜찮은 게임들을
소개하기 위해서 노력해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잘 보고 가요

댓글 감사드려요~

오랫만에 보는데 이전과 그래픽과 시야가 많이 변화된 느낌이네요 무슨일이있던까요 ㅎㅎ

그런가요 ? ㅎㅎ 저는 이번이 처음이라 ㅎㅎㅎ 그래픽은 검은사막을 하다와서 그런지 조금 노후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ㅎ

엄청 오래된 게임이긴 하죠! 게다가 굉장한 그래픽 퀄리티로 유명한 검은사막이랑 비교하면 아이온이 불쌍해집니다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네~ 감사합니다~~

전 이런 알피지를 오래 못해서 ㅠㅡㅠ 얼마 전에 테라M했었는데 모바일이도하고 힘들더라구요! 전에 블쏘도 해봤는데 아무래도..후 이렇게 말하면서도 괜히 궁금하네요! 아이온은 다를까싶어서요 ㅎㅎ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가까이되는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댓글을 늦게 확인했네요 ㅋㅋ 스팀달러 감사드립니다~^^

저는 요새 오버워치를 접한 이후로는 RPG에 정을 못붙이네요ㅎㅎㅎ
채집 등등... 퀘스트가 참 힘들죠ㅋㅋ
후기 잘 읽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48.41
ETH 2523.83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