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부터 주말이 너무빨리가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whatwelivefor 입니다.
포스팅을 헉!! 3일이나 밀려버렸네요.
주말사이에 글을 쓰고 싶었는데 시간이 얼마나 빨리가던지..
여러분들도 주말이 쑥 날라가셨는지요??

주말은 실제로 짧다,,,는 구글이미지 참고입니다.

오늘은 주말을 어떻게 보냈는지에 관한 포스팅을 진행해볼 예정입니다.

먼저 금요일입니다!

들깨전골입니다. 전에 왔을 때 보다 고춧가루가 더필요한건 살짝 변한 맛때문인가 ㅎㅎ?

술이 한잔두잔 들어가다보니 가지튀김도 시키고 볶음밥도 시켜버렸지만 기분이 좋아서 볶음밥 사진은 없네요 흐흐.

이 곳은 홍대의 한 들깨전골 전문점인 음주전선 이었습니다,
아주 작지도않고 나름 아담한 사이즈에 공간을 소유하고 있고요!
여자친구과 차분한 마음으로 한잔 두잔 기울이긴 좋은 곳 같아서 이렇게 또 다녀왔습니다.

음주전선 술집이 궁금하신 분들은

음주전선 바로가기

다양한 음식사진과 손님들의 셀카가 있습니다~

여자친구가 곧 생길 것 같아서(?)

지금은 토요일입니다.

금요일이 뜨거웠던만큼 아침엔 해장이 필요하더군요!!
다행히 좋은 안주와 함께해서인지 좋은 사람들과 함께해서인지 머리까지 아프진않았네요!
그래도 속은 풀수록 좋겠죠!?

짜자자자잔~ ㅎㅎㅎ 음식에 관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이유는 사진만으로 설명이 가능합니다!!
군침만 더나오죠 괜히 ㅎㅎ 저도 글 작성중인 시각 너무 배가고픕니다!

이 곳도 홍대죠.. 제가 홍대로 자주가는 이유는 멀지않은 곳에 거주하기때문입니다.
절대로 밤새 놀고 아침에 밥까지 먹고 귀가하고 그런건아닙니다... (찔림주의)(믿거나말거나)

이제 저녁이 되었습니다!!
어쩌다보니 이 곳도 홍대네요 ㅎㅎㅎ

제가 많이 먹는것에 비해 음식점 좌표를 띄우거나 하진 않았는데요 오늘은...

바로 이곳을 위해서 기다렸나봅니다.

가격대비효율의 진수

주소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6길 1

고추장불고기 2인분에 밥2공기에 냉면1인분에 치즈추가에 콜라한 잔 마셨는데 2만원 조금 넘더라고요! 매우매우 싼데 매우매우 맛있었어요 ㅎㅎ

고추장불고기에 냉면까지 뚝딱!! ㅎㅎㅎ

여사친이 제 손을 잡으면서 뜬금(?)
나중에 춘천행 새벽기차를 타고 놀러가자고하더군요 ㅎㅎ

그 말이 무슨 말인가 생각하다가 노래방을 갔어요!
제가 한노래 하거든요 ㅎㅎㅎ

제가 먼저 선창을하고!

그녀의 타이밍이 왔죠~

아........ㅎㅎㅎㅎㅎㅎㅎㅎㅎ한 때 논란의 주인공이었던 지나의 노래였습니다.
제목과 가사때문에 저는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ㅎ
아 그런 뜻이었구나~ 하는 느낌?

근데 중요한건 전 스팀잇중독이라서 이 순간에 이걸 찍어서 포스팅에 활용하는 그런 놈입니다^^

그리고 역시 홍대근처 서교동예식장타운 앞 스타벅스를 갔습니다.

오우~ 맛있어 보여서 제빨리 사진 전에 한입
맛있게 먹고 전면을 보니까 이 글이 되게 눈에 띄더라고요!

커피를 첫 한모금 마시기전에 오는것들과 마신 후의 모든 것을 연결한다는 내용이군요.

마치 오늘 제 앞의 여자에게 내 손을 잡기전과 후의 뭐시기뭐시기 같은 간지런 말을 하고 싶게만드는 그런 말이였어요.부끄부끄? 사실 제가 생긴건 남자답게 생겼는데 스팀잇하면서 귀염돋게 글을 써서 낯간지러워요! 그래도 여긴 익명의 공간이니까요!! 소통합시다 ㅎㅎㅎㅎㅎ

어쨌든 그녀와 손을 잡고 우리가 연결되는 기분이었달까?
아 제가 뭐 스킨십도 못해보고 여자도 못사귀어보고 그런 사람은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

근데 어쨌든 그 순간에 기분은 그랬어요.

이 남녀와는 다른 상황이지만 이들 못지않는 짜릿함? 비유가 이상한가요 ㅎㅎㅎ? 그렇네요 죄송합니다. 소통합시다 여러분!!

마지막으로 기분 좋은 제 감정에 맞는 사진입니다.

금토는 이렇게 좋은 시간을 보냈더랍니다.

일요일은 굉장한 업무에 시달리며 그렇게 지냈다는,, 슬픈이야기라 오늘은 전하지않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좋은 주말 보내셨나요!? 저도 구경하러갈게요!

Sort:  

맛있는 포스팅인줄 알았더니 아래쪽에 이런내용이 ㅋㅋㅋㅋ 축하드려요 :) 하... 춥다...

gbgg님은 제가 자주보러가는데 매일 먹스팀하시던데 여자친구분 아니셨어요?(무례)

달달한 이야기군요. ㅋ
다운보팅이 어디 있더라.. -ㅅ-

안돼요 '-' ㅠㅠ

들깨전골에서 군침이 돌았다가
갑자기 달달해져서
부럽게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그렇다면 성공!?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6길 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나름 알찬 주말을 보내신 것 같습니다. 다녀갑니다~ ^^

감사합니다! 놀러갈게요~

댓글도 달아주시고, 감사합니다. 항상 댓글 없는 쓸쓸한 스티머 인데, 감사합니다~~팔로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종종 놀러갈게요!

여사친이 여자친구로 변하고 있는.. 뭔가 설레임이 그득한 글 감사합니다.~~^^

여자친구가 곧 생길 것 같아서..

응원합니다.!!

여자친구가 여사친으로 변하는 섬뜩함도 느껴본 적 있답니다 ㅎㅎ
그때 포스팅을 시작했으면 고래가 되었을텐데요 하하하..

으 너무 다이내믹 하신거 아니세요~^^

저도 홍대 근처 사는데 맛집 참고 좀 하겠습니다 캬

넵넵!! 저도 자주놀러갈게요~

댓글보고 놀러왔습니다 ! 배고파지는 포스팅이네요ㅎㅎ즐거운 한주 되세요 :)

오 그러셨다면 쪼금 성공!?? 감사합니다!
놀러갈게여~~

전 얼마전에 회사를 퇴사해서 매일매일이 주말입니다^^ 하지만 ㅠ 훨 해먹고 살아야 할지 매일매일이 불안합니다.
팔로 눌렀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맞팔할게요! 종종 놀러가서 응원하고 구경도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526.92
ETH 3726.8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