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왠지 맛있을거 같은 커피에요

진짜 맛있는거 찾는날 강추 포스팅할게요 ㅎㅎ

허억 홈카페!! 원두 이름이 ㅋㅋㅋ 넘나리 길어요 ㅠㅠㅋㅋ 이상하게 고양이똥 커피가 왜때문에 생각이 난걸까요? 하하;;

포스팅하다 깜작놀랬어요 ㅋㅋ 고양이똥 커피는 없구 ㅋㅋ 지금 족제비똥 커피는 후원들어왔는데
언능 먹어보고 후기 남길게요 ㅋㅋㅋ

ㅋㅋㅋㅋ 족제비똥이요!? 첨들어와요 네 꼭 후기 남겨주세요! > <

커피를 원두로 즐기시는 군요.^^
그만큼 커피를 사랑하신다는 거겠죠??ㅎㅎ
전 매일 믹스커피 두봉지로 하루를 살아간답니다.ㅋㅋ

사실 믹스도 없어서 못먹지만 ㅜㅜ 그누메 살때문에 끊었어요 ㅎㅎㅎ

전 커피 맛을 잘 몰라서 원두종류보단 그냥 무난하게 라떼만 마셔요^^

부드러운 우유랑 함께하면 더 맛있죠 ㅎㅎ

원두에따라 맛이 다르지요 저는 구~~수한게 좋더라고요 ^^;

저도 그래요! 산미가 강한커피가 뭐 좋은커피라는데 아휴,,, 그냥 고소한게 최고에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80.86
ETH 2456.2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