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 안구 The artificial eye

in #kr4 years ago

노안이 와서 눈이 침침 한데 이 인공 안구로 바꾸면 잘 보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멀리 있는 것도 잘보이고 컴퓨터나
게임도 인공눈으로 와이파이 연결해 하면 편할까? 하는 생각도
들고... 유제닉: 인간과 기계의 합성 세대가 온걸까 아니면 성경
다니엘 서에 나온 인간이 생명을 만드는 영역 까지 온 걸까?
요즘 과학 뉴스들을 보면 믿기지 않는 기술들이 나오는걸 보니
우린 벌써 미래에 살고 있나봐요 ...
Capture.JPG
https://www.foxnews.com/tech/artificial-eye-sees-like-human-could-transform-robotics

Capt.JPG

Sort:  

그거 해결하셨어요?

스팀 엔진에서 않되서 블라 트레이드에서 라잇 코인으로
제 엑소 지갑으로 보내서 다시 스팀으로 보내면 되요 ㅋㅋ
감사해요 ㅋㅋ. 그런데 하이브에도 zzan 이 있던데 거기도
계셔요? 하이브는 블락 트레이드 쓰는데 스팀은 poloniex
를 쓰던데 제가 사는 씨애틀 에선 못 쓴데요 그럼 스팀은
제 지갑 으로 못 보내나 봐요 아니면 블락 트레이드 업데잇
중인가 봐요?

Hello westport!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