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만화] 미용실 호갱 된 만화

in #kr7 years ago




bb0.png




bb1.png
bb2.png
bb3.png
bb4.png








전 사실 이렇게 될 줄 알고 있었어요.
제 머리가 되게 얇고 엄청난 직모라서
파마가 잘 안먹어요...ㅋ...

알고 있었지만 그래도 하는 나는야 호갱..


eee.png


예전에 처음 파마하고 이틀 후에 학교에 갔는데
도대체 어디서 했길래 이렇게 자연스럽냐고 다들 물어봤던..
풀릴거 생각해서 되게 빠글하게 말았던 거였는데..흡..



지금은 미용실 다녀온지...엄.. 5일 정도가 되었는데
파마한지 적어도 8개월은 된 것 처럼 풀렸군요!
시간이 지날수록 컬이 살아난다던 아주머니의 변명은
정말 그냥 변명인 것으로 ^^...



weweee.png

Sort:  

저랑 비슷하시네요 ㅎㅎㅎ 저도 파마나서 별 차이가 없고 ㅋㅋㅋㅋ

머리가 얇으신가요...ㅎㅎ... 아주머니가 굵게 말아줄게~~ 할때 네~ 하지 말걸 그랬어요 ㅋㅋㅋ..

Interesting post. Thanks for sharing this information.

@weee

대박 위님............파마한지 오일..그렇군요.... 저저저도.. 자주 그런 경험이... 가기전까지 고민엄청해서 갔는데.. 갔더니.. 이거해라 저거해라... 돈은 왕창 나오고.. 머리는.. 음 뭐가 ..달라졌을까 ㅋㅋㅋ...
그리고 그담주에 가서 머리 자릅니다> <
힘을내요!!!!!!!!!!!!!!!! 아마... 담번에도 또 똑같을겁니당 ㅋㅋㅋㅋ

eee.png
역시.. 진리죠... 심지어 저 오늘 출근하면서 다음엔 조금 더 작은 롤로 말아달라고 해볼까 생각함...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안되요!!!일단참아봅시다ㅋㅋㅋㅋㅋ 아집은...너무 일러요ㅋㅋㅋㅋ 진짜센스쟁이

한 두어달 있으면 진짜 완전 풀릴거같아욬ㅋ큐ㅠㅠ 그때 다시해야지 ㅠㅠ

안녕하세요 Weee님, 일상을 만화로 재미있게 표현해 주시네요 ㅎㅎ. 잘 봤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탈모약에 속는것과 같은 원리이군요.

읔ㅋㅋㅋ큐ㅠㅠㅋㅋㅋㅋㅋㅋㅋ오치님의 샴푸는 속이지 안ㄹ을거에요..그럴거에요..!

미용실가면 항상 저도 호갱이 되어버린다는.......ㅠㅠㅠ 힘내세요 @weee님 ㅎㅎㅎㅎ

미용실에선 모두가 호갱이 되는 거겟죠..? 저만 그런거 아니겠죠...?

부러워요 직모 ~~

전 반곱슬이...부러워요...머리카락 건강하신분들도 부럽...

흑흑흑..ㅠㅠ

재미있네요..^^ 잘봤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기에 인간!

괜찮습니다 머리따위 안 말리고 자면......

다음날 엄청 뽀글해집니다!

자연 파마!

저같은 초강력 직모에겐... 어림없는 소리지요...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519.90
ETH 2995.96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