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 가고싶다 물놀이!

in #kr9 years ago

ㄷㄷㄷㄷㄷ.png

비록 날은 추워졌으나...

저는 물놀이를 엄청엄청엄청 좋아합니다!!!

수영을 잘 하지는 못하지만 그냥 물 안에 몸 담그고 있는걸 좋아해요.

바다나 계곡에 가면 거의 하루종일 물 속에서 안나오는 정도랄까?
그래서 지난 주말에 강원도 양양에 갔을때 너무 좋았어요.

같이간 동생이 빌려온 고무보트에 남친이랑 같이 걸터앉아서
아무것도 없는 수평선을 바라보는데 정말 너무너무 좋더군요... 또 가고싶다
왜 여름은 끝일까 ㅠㅠㅠㅠㅠㅠ

오늘도 퇴근전 간단하게 낙서하나 올려두고 갑니당
(오늘은 진짜 10분컷낙서 ㅋㅋㅋㅋㅋ)

퇴근해야지 퇴근퇴근!!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10분 낙서의 삘이 참 상콤합니다~ ^^ tip!

팁! 감사합니당~

이쁜 그림 잘봤어요!!! 내년엔 저랑도 바다가용ㅋ

꺄 조아요 다율이도 꺄

난일주일을줘도저리못그릴텐데요...하아

전 일주일을 줘도 마이 핥 윌 고온 녹음 못해요...헤헤...에헤헤...

샤방샤방 그림이네요... :) 저는 내일 물놀이 가는데.....ㅋㅋ 반갑습니다!

헠 부럽습니당.. 날 추워졌으니 감기조심하시고 재미있게 다녀오세여 반갑습니당!

nice art! upvote!
welcome to see my blog, it's about an art!

Thanks a lot! :)

10분낙서컷이.... 너무 이뻐요!!!

우헤헤 감사합니당 ㅎㅎㅎ

로망이 바캉스 숏컷 버젼?ㅋㅋㅋ

아니 왜 제가 그리는 여자들은 다 로망이냐고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여캐 다 로망이라고 할듯 ㅋㅋㅋㅋㅋㅋ

우와 그림만 봐도 시원하네요 :) 남친과 고무보트 데이트라니 정말 행복한 시간이셨겠어요! 저도 수평선좀 보러가야겠네요 흐흐

크.. 그 고요함이란... 성수기가 지나서 해수욕장에 사람도 많지 않고 참 좋앗네용.. 물 온도가 생각보다 따뜻해서 더 좋았던..!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0184.04
ETH 1615.0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