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경련의 네컷만화 -잡상인-

in #kr6 years ago


네컷만화.png

잡상인.png


이런 일상적인 네컷만화를
종종 올려보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frw.png

Sort:  

장마철에 놀러갈 수 있는 건 ..
지옥행 탄천 후룸라이드뿐이다
언젠가 비오는날 카약타고 탄천 출근하는 바람을 갖고 있습니다 젖긴 싫으니까 잡상인 분을 만난다면 한 벌 사놓도록 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오는날 카약이라니!! 위험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위 작가님의 그림은 언제봐도 너무 귀여운것 같습니다
이런 네컷 만화 참 좋네요^^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일이 생기면 또 올릴게요!!

ㅋㅋ 장마철은 피하고 날 좋은날 놀러가야겠죠~
충전을 위해서 좋은데 한번 갔다오세요~~~^^

갸아 좋은곳 좋지요~ 시원하게 계곡물에 발담그고 싶네요~

그러게요 장마철에 왜 놀러갈까요..

근데 생각보다 주변에 이번 태풍때 놀러갔던 사람들이 많았어요... 휴가가 장마랑 겹치면 어쩔 수 없이 놀러가려나 싶었...

ㅋㅋㅋㅋ오호...발상의 전환이다...정말 몰랐어여..장마철에 왜놀러가는데여 ㅋㅋㅋㅋㅋ

그쵸??? 전 성수기랑 주말은 피해서 놀러가는편이라 장마철도 당연히 피해야한다고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저 날 비도 안왔음..ㅋㅋㅋㅋㅋㅋ

오~ 저는 눈뜨고 코베일 것만 같은 화술이네요~^^
장마철에 놀러 갈 때 좋다니....
문득 북극 에스키모인들한테 냉장고를 판다는 이야기가
따오르네요~ ㅎㅎ

물론 우비가 필요한 분들은 쓰시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놀러가는 날마다 비가 오는데... 제에게 필요한 제품인걸료?ㅋㅋㅋ

헛 그런분들이 있으시지요 ㅋㅋㅋㅋ 여행가는날 매번 비오는 ㅋㅋㅋㅋㅋㅋ 우비하나 여행가방에 준비해두셔야겠네요 ㅋㅋㅋㅋ

심지어 저는 사막에 갔는데도 비가 오는 행운이...ㅋㅋㅋㅋ
지하철 타게되면 한번 유심히 살펴봐야겠어요~^^

헉 그거 엄청나네요... 가뭄지역 순회한번 하셔야겟어요 !!

비옷 비싸게 사셧네요. 저는 3000 원에 삿는데요 ㅋㅋㅋ
비오는날 계곡에 발담가 보세요.
십분 담그면 내손가락에 장 지짐니다 ㅎㅎㅎ

안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96.23
ETH 2480.7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