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죽겠네요 증말...

in #kr3 years ago

sdfsdfsdfsdf.png

안녕하세요....
더워서 죽겠어요 정말...
오늘이 초복이라고 하지요?
다들 보양식드셨나요 ㅎㅎ

아침저녁으로 공기도 엄청 습하고
아침부터 햇빛이 완전 내리쬐고...
점심시간에 밥을 먹으러 나가기 위해서는
우양산이 완전 필수품이 되었고
밤이되어도 습하고 덥고 난리네요 ㅠㅠㅠ

일요일에 오랜만에 종일 집에서 쉬었는데
버티다버티다가 너무 더워서
결국 저녁에 에어컨을 개시했어요.
그런데 한참을 틀어놔도 시원하지가 않길래
에어컨이 망가졌나? 문제가 있나? 하다가
음식쓰레기를 버리러 베란다에 나갔는데
엄청나게 더워서 집안이 그나마 시원한거였다는걸
깨닫고 충격먹었어요...
그냥 에어컨을 틀어서 온도를 낮추는데에
시간이 그만큼 오래걸릴정도로 더웠던것...ㅠ...

앞으로 한동안은 계속 33,34도를 유지한다고 하는데
걱정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또 아침에 갑자기 펑!하는 소리가 나더니
전기가 들어왔다 안들어왔다 하다가
출근을 할때엔 결국 완전히 들어오지 않던데....
집에 가면 제발 고쳐져있으면 좋겠네요..
아침부터 선풍기를 쓸 수 없어서 출근준비가 힘들었어요.

아직 저녁안드신분들은 맛있는 보양식드시구요!!
전 혼밥해야하는데 뭘 먹어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ㅎㅎ
코다리냉면을 먹을까봐요.

그럼 다들 더위조심하시구-
냉방병도 조심하세요!
햇볕이 너무 강하니 꼭 우양산 쓰고다니시길..
쓰고다녀보니 확실히 낫더라구요,

그럼 건강히
안녕히계셔요!

frw.png

Sort:  

Hey @weee, you just published your PRIVATE MEMO KEY to the blockchain.

Attackers can use this key to authenticate with websites like minnowbooster or smartsteem.
You should change your password as soon as possible. https://steemit.com/@weee/password

If you have further questions, like where exactly you published your key, don't hesitate to ask. Though it might take some time till I answer.

역시 집 밖은 위험하군요

제일 안위험한곳은 회사인듯 합니다.....

휴 정말 너무 덥네요.
목에 휴대용 선풍기를 걸고 다녔는데
에어콘 있는 실내가 아니면 소용없더라구요.
더위에 건강 유의하세요~^^

헛 맞아요 ㅠㅠ.. 오늘 핸디선풍기 들고나가봤는데 바람부는날은 진짜 선풍기바람 하나도 안느껴지고...지하철이나 버스에선 진짜 시원하고 유용하긴 하더라구요

하.. 현기증[email protected]@

진짜.. 밖에서 일하시는분들 걱정되어요...벌써 더위때문에 4명이나 사망했대요 ㅠㅠㅠㅠ

오늘 제 모습이네요 ㅎㅎㅎ 너무 더워요~! ㅠㅠ

맞아요 ㅠㅠㅠ 너무더워요 ㅠㅠㅠ

오늘로 밖에 안나간지 일주일 넘었네요 저는

음... 밖에 못나가고 집안에 갇혀 사는게 꼭 나쁘지만은 않네요 가끔은

ㅎ_ㅎ;;

헉스... 하지만 집도.. 에어컨을 켜지않으면 더운걸요... 오늘저녁은 그래도 시원했어요~ 강아지 산책하기 수월햇어여 ㅎㅎ

얼마전 베트남출장을 다녀왔는데... 저희나라가 훨씬 덥게 느껴진다는사실.. ㅜㅜ

헉스...ㅠㅠㅠㅠ...그래도 동남아쪽은 스콜이라도 쏟아지는데... 요즘은 비도안오고 땡볕만 내리쬐니...ㅠㅠㅠㅠㅠ

저희집도 오늘 정전이였다고 하던데..
8월까지 계속 덥데요~
냉장고에 수박하고 아이스크림 잔뜩 사다놓으세요

엄마한테 물어보니까 옥상에 변압기가 터진거였다고 하더라고요..! 설마 더워서 터진건가싶고 ㅠㅠㅠ 이 더위 무섭고..ㅠㅠㅠㅠ

It appears you have exposed your private MEMO key as a memo in a recent transfer.
We suggest changing your password before another user can maliciously use it; reading any encrypted messages sent to your account, or pretending to be you on services such as Minnow Booster.
To change your password go to https://steemit.com/change_password and fill out the form.
Click here for more information.

Coin Marketplace

STEEM 1.04
TRX 0.14
JST 0.155
BTC 56572.59
ETH 2239.53
BNB 479.22
SBD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