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만화] 대만얼론 - 01. 여행은 충동적으로
*대만얼론은 제가 작년에 다녀온 대만여행후기만화입니다.
(7월 초에 충동적으로 예약해놓고 9월 말쯤? 5박 6일로 다녀왔었죠 ㅎㅎ)
비록 여행을 다녀온 지는 꽤 지났지만
혼자서 해외여행을 나가본 것이 처음이었던 저에게
꽤나 인상깊은 여행이었기에
지금이라도 이렇게 만화로 남깁니다 ㅎㅎ
오늘은 프롤로그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하.
본격적으로 여행이야기가 시작되면 이렇게 짧지는 않을 것 같아요!
(우울한 글을 밀어버리고 싶었어요..네..)
그럼 다음 화를 얼른 그려서 올게욥.
대문도...얼른..그려서...오고....!(눈치)
저는 이만...!!!!
여행이란 모름지기 훌쩍 떠나야죠
그리고 개고생해봐야
추억으로-ㅅ-
그렇쵸. 제 여행스타일입니다 한 두달쯔음 전에 예약과 계획을 모두 마치고 잊은채 일상생활에 전념하다가 일주일전에 환전하고 당일날 짐싸서 떠나는..ㅋㅋㅋㅋㅋㅋ
다음화 얼른 올리시지요....화내기전에..... ㅎㅎㅎ
ㅎㄷㄷ...화..화내지 마세요...ㅎㄷㄷ...
저도 화날라 합니다… 좋게 말씀드릴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지르는 성격이셨어......
질러야 제맛이죠..!!! 인생 뭐 있습니까..!!!
아니 이렇게 절단해놓고 지금....지금.... 업보트를 바란단 말입니까????
동감 X 1,000,000,000,000,000 저는 다음 그림 나올때 한꺼번해 해주려고 합니다.
너무햅...8ㅅ8...그러다 일주일 지나요...ㅋㅋㅋㅋ....
해주실거면서..><
캐릭터 머리위에 뿔인가요?ㅋㅋ 귀여워요
귀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생기진 않긴 햇는데) 카피바라라는 동물이랑 제가 닮았단 소리를 들어서요 ㅎㅎㅎ
올라왔다! 대만얼론!!!!
주7회 연재겠죠?.......^^
....8ㅅ8.....ㅎㄷㄷㄷㄷ....제일 무서운 분이시네요...ㅎㄷㄷ....
넘 재미있어요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
킄 감사합니닷... 얼른 그려야게땃...
그림이 정말 귀욤귀욤 하네용 ~
감사합니당 ㅎㅎㅎ
웹툰은 모다?? 풀보팅이다~
ㅋㅋ근데.. 역시 웹툰작가님 답게 궁금한부분은 짜르셨군요.. 다음화좀... 굽신굽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넘 성급하게 올렸군요 하하...빠른 시일 내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항상 감사합니닷 마진샷님 최고><
재밌게보구갑니다
감사합니당 다음화도 보러오세욥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