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오, 저 웹툰&웹소설 완전 좋아해서 어제 밤에도! 결국 아침에야 핸폰 놓았다는 ^^:

앗, 그러신가요?
저도 밤에 잠들기 전 저만의 편한 자세로누워서 웹툰을 보며 잠듭니다~
요즘 재밌는 웹툰이 넘 많아요 ^^
자주 소통하고 싶어요~~^^

네~~ 전엔 웹소설도 썼었는데, 그때 진짜 재미있었어요 ^^
언젠가 다시 쓸 날이 오겠죠...
오늘이 steemit 처음이라 아직 잘 모르지만, 앞으로 자주 올게요~~

아, 그러신가요?? 대단하시네요~
만약 다시 쓰신다면 응원해 드리겠습니다 !^^
네 자주 뵙겠습니다~^^

그 날이오길 기대해도괜찮겠죠? ㅋㅋ

헉~ 프로들도 힘들다는 주 2회 연재~~~! 대단해요

그림을 사실 잘은 못그리지만ㅠㅠ
그저 그림 그리는것을 좋아하고, 이야기를 하는것도 좋아해서 시작해 보려구 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 2회 연재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기대해 주시는 만큼 성실하게 꾸준히 연재해 보겠습니다 !^^

주 2회 연재!!
자주 보러 올게요~

감사합니다~ 꾸준히 연재해 보겠습니다 ^^!

벌써 재미있네요.^________^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주 소통하고 싶어요 ~

오오 주2회 웹툰 연재!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소소하지만 그렇기에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 기대하며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꾸준히, 최대한 재밌는 만화로 보답하겠습니다~!!^^

넘 공감되고 재미나서 역주행했어요 ㅋㅋ 자주 보러와야겠어요.

I love the simple idea of this webtoon! Keep up the good work, and hope to see more of you in the future!

웹툰이 아주 심플하고 깔끔한게 너무 보기좋네요. 그림 잘 그린다는것이 기준이 있긴있나요? @webtooner씨보다 못하는 프로도있는데 응원할게요~ 화이팅!! :D

웹투너님 프롤로그를 미처 못봤네영 ㅋㅋㅋㅋㅋ
경건 후 잠들기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583.90
ETH 2578.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