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영상] 베트남의 별미, 반미샌드위치

in #kr6 years ago

베트남 음식을 생각하면 쌀국수 다음으로 이 메뉴 좋아하시는 분들 많을 것 같아요~ 특유의 소스향과 고수향이 인상적인 반미 샌드위치랍니다. 색다른 메뉴가 필요한 날, 반미 샌드위치를 활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1.jpg

재료(2개 분량)

닭다리살300g
바게트1개
오이1개
당근1/2개
무1/6개
청양고추2개
고수(생략가능)약간
올리브유약간

식초물 재료

식초3큰술
흰설탕3큰술
소금1작은술

소스 재료

간장2큰술
맛술2큰술
굴소스1/2큰술
쓰리라차 소스1/2큰술
설탕1작은술
후추약간
스프레드 소스
마요네즈2큰술
쓰리라차 소스1큰술
올리고당1작은술

2.jpg

STEP 1
당근과 무는 채를 썰고 식초물 재료에 20분 정도 절여주세요. 오이는 동그랗게 편으로 썰고 청양고추는 송송 썰어주세요.

3.jpg

STEP 2
닭다리 살은 우유에 5분 정도 담가 두었다가 건져 낸 후, 물에 헹궈 물기를 닦고 소스 재료에 10분 정도 재워주세요.

4.jpg
5.jpg

STEP 3
팬에 약간의 올리브유를 두르고, 중약불에서 닭다리 살을 앞뒤로 익혀준 후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6.jpg

STEP 4
바게트는 길이로 길게 칼집을 넣은 후, 빵 양면에 스프레드 소스를 발라주세요.
(200도로 예열한 오븐에 2분 정도 바게트를 데워 만드시면 좀 더 바삭하게 드실 수 있어요)

7.jpg
8.jpg9.jpg

STEP 5
바게트에 오이-구운 닭고기-(당근과 무 절임)-청양고추-(고수) 순으로 얹어주세요.

10.jpg
11.jpg

STEP 6
알맞은 그릇에 담아 즐겨주세요.

여러분의 월요일이 힘차기를 바라며, 아내의 식탁에서 보내드립니다 :)

Sort:  

저런건 칼로 잘라먹으면 절대 안되죠
입 한껏 벌려 아앙!!!!!!!!!!하고 베어먹고
야채 좀 흘려주는게 제맛^^^ㅎㅎㅎ

맞아요! 유어허니님이 맛있게 먹는 법을 아시네요~
멋을 아는 유어허니님의 댓글에 보팅을~
아내의 식탁에 자주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흐얼... 저 양념된 닭고기만 있어도 밥 한그릇 먹을 수 있겠어요...ㅋㅋ

반미샌드위치 만들기가 귀찮다면, 양념 닭고기만으로도 충분한 밥 반찬이죠~.
자주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심스스님 :)

(≧∇≦)우왓!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사진도 잘찍으시네요~

칭찬 감사합니다 아론님 (≧∇≦)
이 이모티콘 참 귀엽네요!
칭찬에 오늘 하루도 힘차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 아론님 :)

베트남 휴가갔다가 이걸 못먹고 와서 너무 아쉽던데 해먹을 수 있겠네요~^^ 레시피 감사합니다~

베트남 휴가때 쌀국수랑 반미 샌드위치는 못 먹으면 정말 아쉬울 것 같아요~
쭈니님께 전해드릴 수 있어서 다행인 레시피네요. 도움이 됐다면 좋겠어요 :)

오~~~~~~~ 이건 뭔가요~~~~~
베트남 한번도 못 가봤는데....
사진으로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난바다님~나중에 베트남 갈 기회가 있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참 맛있답니다 :)
자주 좋은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요즘 집에서 요리할 기회가 안생겨서 ㅡㅡ
저번에 록키님이 올리신 떡갈비 하려고 안심 사다 놨는데~ 아직도 몬하고 있습니다 ㅜㅜ
아직 냉동실에~~~~~ 얼른 맹글어서 포스팅할께요~~~

혹시 전문요리사예요? 이런걸 이렇게 뚝딱뚝딱 만들기가 쉽지 않을 것 같은데....

요리 연구가분과 푸드스타일리스트님이 같이 진행하고 있답니다 :)
칭찬 감사해요 굿21님~^^

으앙 믿고 따라해보는 아내의 식탁!! ^^*

아내의 식탁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서진팍님~ <3

네, 일단 고수 빼고 가실께요. ㅋㅋ

확실히 고수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부추님의 입맛에는 잘 안 맞나 봐요.
고수 대신 코리앤더는 어떨까요?

반미샌드위치 너무 맛있는데 집에서도 만들 수 있다니!!! 조만간 도전해보겠습니다~~

도전하고 올려주시면 보팅하고 리스팀하러 갈게요~
아내의 식탁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딴건 엄두도 못냈는데 이건 왠지 따라하고 싶네요. 우워.....

고추참치님은 고기를 좋아하시나봐요, 이번에 한번 도전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149.79
ETH 3275.6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