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5가에 있는 광장시장에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DH입니다. 오늘은 먹거리가 많다는 그 광장시장을 다녀왔습니다.
KakaoTalk_Moim_56jE7mXC4YSvvF5CeebdamUFoIF7QS.jpg

광장시장을 들어가니까 사람이 진짜 많았습니다.

KakaoTalk_Moim_56jE7mXC4YSvvF5CeebdamUFoIyNFw.jpg

KakaoTalk_Moim_56jE7mXC4YSvvF5CeebdamUFoIxqpQ.jpg

역시 광장시장인지 입구부터 먹을거 냄새가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일단 저는 여러가지 둘러보았는데 진짜 별의별 음식들이 다 팔더라구요.

특히 광장시장은 빈대떡, 육회, 순대, 마약김밥으로 유명했는데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그중 저는 육회와 마약김밥을 먹었습니다.(육회는 다음 포스팅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약 김밥>

마약김밥이 도대체 무엇인지 엄청 궁금했는데 실제로 보니 꼬마김밥이었습니다.

InkedKakaoTalk_Moim_56jE7mXC4YSvvF5CeebdamUFoILJ4K_LI.jpg

이것이 왜 마약김밥으로 불릴까 궁금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마약김밥 가게를 찾던 중 눈에 띄는 곳이 있었습니다.

KakaoTalk_Moim_56jE7mXC4YSvvF5CeebdamUFoIIHwC.jpg

바로 고든 램지가 찾아와서 먹었던 곳이라고 사진이 딱 붙여져 있는곳!!! 그 밖에도 많은 프로그램에서 다녀갔다고 해서 여기를 들려보았습니다.

그리고 마약김밥을 시켰는데 8개에 2500원 이었습니다.

KakaoTalk_Moim_56jE7mXC4YSvvF5CeebdamUFoINnns.jpg

마약 김밥이 꼬마김밥에 겨자소스를 찍어 먹어서 마약김밥이라고 불리는 거였습니다.

<마약김밥 후기>

솔직한 제 후기는 그냥 시장에서만 맛볼수 있는 그런 맛?? 이라고 하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맛은 솔직히 거의 겨자맛이라서 그저 그런데, 시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그런 분위기와 재미를 느낄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습니다.

KakaoTalk_Moim_56jE7mXC4YSvvF5CeebdamUFoIH3dU.jpg

제가 저 위에 떡볶이가 되게 맛있어 보여서 계속 쳐다보니까 이모님께서 먹어보라고 서비스로 주시는 그런 시장 분위기 때문에 아마 더 맛있게 먹은거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에는 광장시장에서 육회를 먹은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Sort:  

이 시장 가보고 싶은 시장 중 하나인데
가서 먹을 거 다쓸고 오고 싶네요

진짜 먹을거가 많더라구요~ 다음엔 다른 걸 먹으로 와야겠어요ㅎㅎ

육회와 탕탕이가 유명한 곳이죠!! 또 부침개?!같은 거로 유명한 집이 있는데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ㅠㅡㅠ~ 잘 보고 갑니당~

육회랑 탕탕이 진짜 유명하더라구요~~ 부침개랑 빈대떡도 유명합니다. 진짜 지금 생각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김밥 엄청 단순한데 엄청 계속 먹고 싶어져요~
빈대떡은 안드셨나보네요 ㅎㅎ

맞아요~ 김밥이 엄청 단순하긴 한데 먹으면 먹을수록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마약김밥인가봐요~
떡볶이도 진짜 두께가 장난아닌데 쫄깃쫄깃 하더라구요~
빈대떡은 다음에 먹어볼려구요~~

마약김밥 육회의 성지👍

성지 진짜 맞는거 같네요ㅋㅋㅋㅋㅋ 다음에는 다른것을 먹으러 가볼려구요~

오 광장시장이네요! 집근처라 가끔 산보할겸 가는데용ㅎㅎ 잘보고 갑니당~☆

광장시장이 집근처이시군요~ 부럽습니다ㅎㅎㅎㅎ 글 잘봐주셔서 감사해요

자주 놀러오겠습니다~팔로우 하고가용~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새용~☆

아아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놀러갈게요~ 좋은 밤 되세요~~

오늘만 지나면 주말입니다^-^* 미리 해피위켄드^~^//

사진 넘 탐스럽네요~~

ㅋㅋㅋ감사합니다. 실제로 보면 더 탐스러울 거에요ㅎㅎ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짱짱맨도 감기조심하시구요~ 좋은 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