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 필스트리트] 백종원의 골목식당 나온 코너스테이크집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뵙는 NDH입니다.

오늘은 여자친구랑 오랜만에 만나서 충무로에서 데이트를 하고 왔습니다.

그래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방영한 함박 스테이크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골목이 생각보다 작아서 찾기가 어려웠네요ㅠㅠ

저는 투움바 함박, 여친은 클래식 함박을 시켰습니다.

KakaoTalk_20180425_205143063.jpg

투움바 함박인데 새우 아래에 함박스테이크가 있고 오른쪽에 밥이랑 위에 빵이랑 같이 주네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InkedKakaoTalk_20180425_205144127_LI.jpg

안에 내부입니다.
이때 줄서서 기다렸는데 안에 테이블도 꽉찼어요~~

제 기억으로는 테이블이 12명정도가 앉을수 있는 긴테이블 하나에 구석에 4인테이블 1개 맞은편에 4인 테이블 2개였나?? 그정도 였던거 같애요~~

[후기]

생각보다 강렬한 맛은 아니었던거 같습니다. 오히려 먹으면 먹을수록 좀 질려지는 그런 스타일??(제 개인적인 느낌;;)
첫 맛은 그래도 "맛있다" 였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물린다" 라는게 느껴졌습니다. 제 여친도 똑같이 그랬구요ㅠㅠㅠ
그리구 역시 방송을 타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그래서 자리 배치도 되게 안좋았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회전율이 빨라서 줄이 금방 줄어들었어요

[찾아 가는법]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218-16

충무로역에서 내리셔서 1번출구로 나가고 대략 7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Sort:  

음.... 역시 방송은 방송인걸까요? 그래도 백종원씨 능력은 있는 것 같아요. 방송의 힘도 있겠지만, 확실히 새 메뉴를 만들어준건 맞으니까요.

방송은 방송인거 같애요~ 막 엄청 맛있고 이런건 아닌거 같애요~ 그래도 백종원씨 능력은 대단한거 같긴 합니다.

티비에서만 봤는데 먹음직 스러운 비쥬얼이네요. 전 개인적으로 느끼한걸 즐겨서 입맛에 맞을꺼 같아요.

느끼한거 좋아하시면 입맛에 맞을거 같네요~ 시간 나면 한번 가보세요~ 줄서는 사람이 많아도 금방 줄이 줄더라구요~~

좋겠당. 부럽네요. ㅎㅎ

헤헤 먹스팀도 한번 갔다와보세요~~

골목시장 보면서 가보고싶던 집 중 하나 였는데 ! 제가 투움바 소스를 좋아해서 ..함 먹어보고싶네요 ㅎㅎ

소스 자체는 맛있는거 같애요~ 진짜 백종원씨가 왜 소스 칭찬을 했는지 알겠더라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218-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