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hilipkoon를 공개 질책합니다

in #kr7 years ago

이 글을 보고 확인해봤는데 아직도 보내지 않았네요. 작은 이익에 눈이 멀어 큰 것을 보지 못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부러가 아니라 실수로 보내지 않은 것이라면 좋겠는데요..

Sort:  

스팀 들어온지 3일밖에 되지않아서 보내는 법을 몰랐습니다. 진작에 찾아보고 보냈어야했는데 제가 게을렀던 잘못이네요. 조금 전에 제가 갖고있는 SBD를 다 보냈습니다..

넵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받은 금액보다 적게 보낸 부분은 @philipkoon 님께서 충당하셔서 보내야 한다고 생각해요~

넵 아래 댓글에서도 적었다시피 포스팅으로 들어오는 SBD 모두 충당해서 200SBD정도 더 보낼 예정입니다. 실망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200정도라고 말했나요?그리고 관련된 포스팅을통한 수익금전액을 당연히 보내야되는게 아닌가요?기부를통해서 돈을벌목적이었나요? 지금 남의 글을 번역을 통해서 돈을 벌듯이 그런생각이라면 스팀잇도참 더이상 발전이없겠군요.원작성자에게번역해서 한국커뮤니티에등록한다는사전 협의는하셨나요?

일단 갖고있는 SBD는 다 보냈고 죄송한 마음으로 200SBD를 더 보낸다는 뜻이였습니다. 번역 하는 본 작성자에게 매번 협의하기는 힘들고 한국 커뮤니티에 좋은 정보를 가져다주기 위한 목적으로 글을 작성하고있습니다. 본 글 작성자들이 제 글에 찾아와서 항상 고맙다고 해주셨습니다 죄송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34.64
ETH 2467.37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