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티셔츠 받았습니다! 티 입고서 장어도 먹고왔어요:D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e Calm 입니다. 저번주에 @changkyun07 님께서 오픈하신 '스팀 티셔츠 마켓' 에 스팀 티셔츠 구매신청을 해뒀었는데 바로 어제! 기대하고 기대하던 티셔츠가 도착했습니다:D

이 티셔츠는 @woo7739 님께서 진행하신 '스팀티셔츠 갖고 싶은데 스팀달러 없으신 분들 몇분 보내드립니다' 이벤트에 참가하여 지원받은 SBD로 구매했습니다. 이벤트 진행해주신 @woo7739 님과 SBD 지원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티셔츠 마켓 오픈해주신 @changkyun07 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처음 티셔츠를 입었을 때 티셔츠 재질이 엄청 좋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고등학생 때 입었던 반티 재질(...)을 예상했었는데 그 당시 입었던 티의 싸구려 재질이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부드럽고 광택도 있고, 보니까 세탁해도 모양이 크게 변할 것 같지 않은 재질이더라구요! 아기자기한 고래 아이콘도 무척 귀여워서 앞으로도 잘 입고 다닐 것 같습니다.

이런 좋은 옷을 입고 가만히 있을 수 없죠? 맛있는 걸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가족들과 함께 장어를 먹으러 왔습니다😆

동네를 오가면서 자주 보던 장어 가게인데 들어가는 건 처음입니다.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네요ㅎㅎ

이게 바로 맛있는 냄새의 정체였습니다!! 이렇게 큰 거 1덩이+작은 거 2덩이+사진에 보이지 않는 작은 거 1덩이 해서 56,000원 입니다. 2인분 양인데 가격이 조금 나가네요. 맛있으니까 괜찮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오른쪽 사진에 있는 탕은 장어탕인데 추어탕이랑 비슷한 맛이 납니다. 추어탕보다는 조금 더 가벼운 맛이 나네요. 장어탕은 8,000원 입니다.

구워지고 있는 장어와 인증샷 한 장..! 다 구워진 장어 사진도 한 장..!

이 이후로는 사진이 없습니다.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거든요😁

마지막으로 티셔츠를 입을 수 있게 도와주신 @changkyun07 님과 @woo7739 님, 그리고 SBD 지원해주신 다른 분들에게 모두 감사드립니다! 모두들 행복한 스팀잇 하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고래되세요~:D


이 포스팅 수익의 15%는 SteemKR 후원에 사용됩니다.

Sort:  

고래가 너무 귀여워요!!!!! 팔로우하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ㅎㅎ

you hot my upvote lol

오오~인증샷 찍으시고 포스팅까지!! 그리고 스팀잇티 입고 장어먹으러 가기 너무 보기 좋습니다~^^맘에 들어하신다니 제 기분이 다 좋네요!!!^^

이렇게 좋은 티를 보내주시다니 제가 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조금 더 용기가 생기면 더 과감한 인증도 한 번 가겠습니다:)

오 옷 이쁘네요 스팀 티셔츠가있었다니!

감사합니다. @changkyun07 님 팔로우 해두시면 스팀 티셔츠 마켓에 참여할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거예요!

와 고래 귀엽네요.. 그냥 막 입고다녀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맞아요ㅎㅎ 포인트있죠

우왕 역시 먹스팀이네요.

ㅎㅎㅎ다같이 먹스팀 한 번 올려요:)

티에 있는 고래가 귀엽네요 ㅎㅎ 즐거운 스팀생활과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signalandnoise 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오오 멋지네요. 저도 티셔츠가 오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요즘 스팀에 장어 먹스팀이 자주 보이네요. 배고픈 밤입니다. ㅠㅠ

오 스노우에어라인님도 티셔츠 주문하셨나봐요ㅎㅎ 만족하실거예요!

하악하악...
티도 정말 부럽고
장어도 정말 부럽습니다!

ㅎㅎㅎ감사합니다:)

저랑 같은 티셔츠네요! 안목있으십니다!ㅎㅎ

서로 안목이 좋은걸로 할게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