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파워업 하실 분들은 지금이 파워업하기 좋은 시기인 것 같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보시는 것처럼 현재 폴로닉스에서 스팀달러의 가격이 스팀의 가격을 추월했습니다.

요즘과 같은 하락시장에서 안전자산인 스팀달러로 자본이 옮겨가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최근 정말 짧은 며칠을 제외하고는 웬만하면 스팀의 가격이 스팀달러의 가격보다 높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팀의 가격이 스팀달러의 가격보다 낮아진 지금이야말로 스팀 파워업 하기 좋은 시기라고 생각되네요.

Sort:  

오늘 변동성이 엄청나네요.

오늘 1.1일때 사서 싸게 샀다고 좋아했더니 역전됐군요 ㅜ

어제 파워업 했는데 흐흑

매수 주문 넣어 두었습니다. ^^

5분 정도 전까지만해도 SBD=0.00049 BTC / STEEM=0.00041 BTC 정도 했었는데 지금 또 계속 역전되면서 왔다갔다 하고 있습니다. 잘 주시하시고 성투하세요:)

안그래도 오늘 Steem 사고 있는데... 샀을때도 잘 샀다 생각했는데 점점 떨어지네요 ㅎㅎ;;

스팀과 스팀달러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글을 쓰고 받는 보상이 스팀달러입니다.
스팀달러는 시장가격에 상관없이 1달러치의 스팀 가치도록 정해져있습니다.
스팀 가격이 1달러를 상회한다면 상관없지만 지금과 같이 스팀달러의 가격이 1달러를 기준으로 왔다갔다 하는 시기에는 (만약 단타를 노린다면) 시장가격을 잘 주시하고 있어야 합니다.

알트폭락이 여기까지 영향을주는군요

✈ 저도 오늘 가지고 있던 스팀달러를 스팀으로 바꿨습니다 ㅎㅎ 비트렉스에서 시세가 좋더군요 ㅎㅎ

스팀은 하락해도 이렇게 쓸곳이 있어서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