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삼백돈- 샤로수길 돈까스 맛집

in #kr7 years ago

E3E562FB-33B4-48F3-A7D5-E2A825EA1050.jpeg

동네 맛집 포스팅 시리즈 ㅎㅎ 여느 지역과 마찬가지로 이 근방에도 돈까스집은 많지만 모두가 알다시피 우리나라에는 돈까스에도 종류가 많다. 경양식 스타일 돈까스, 왕돈까스, 일식 스타일 돈까스 등. 설명이 될지 모르겠지만 삼백돈은 대학로 정돈, 연남동 독립카츠 스타일의 돈까스를 판매하는 집이다.

요새는 돼지고기도 살짝 덜익혀 먹는게 유행인것 같은데 이곳은 다 익혀서 나오긴 한다. 덜 익혀 먹어서 생기는 기생충의 위험은 돼지에 인분을 먹이던 시절 이야기라고 한다. 개인의 선택이겠지만 나는 돼지고기도 살짝 덜 익혀 먹는걸 선호한다.

안심돈가츠, 등심돈가츠, 삼백돈 돈가츠가 있는데 삼백돈 돈가츠는 안심, 등심 모두 나온다. 동네식당이니 당연히 등심, 안심, 특등심, 삼백돈 세트 다 먹어봤는데 ㅎㅎ 개인적으로는 담백한 안심을 좋아해서 사진은 안심 돈가츠이다.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에게는 삼백돈세트를, 고기는 지방맛이지! 하는 이들에게는 특등심을 추천한다.

양도 적당하고 맛도 있어서 좋아하는 집인데 이곳을 좋아하는 또 하나의 이유는 탭 맥주를 작은사이즈로 저렴하게 판매하기 때문(방문 당시 기준. 지금은 모르겠다) 점심에 먹을때 맥주 한 잔 하기 부담스러울 때 적당한 사이즈에 적당한 가격으로 한 잔 하기 좋다. 특히 지방이 붙은 등심카츠는 자칫 느끼할 수 있기에 맥주와 잘 어울린다.

이런 스타일의 돈까스집이 여기저기 많이 생겨서 멀리서 찾아올만한 집인가는 잘 모르겠지만 가까운 곳에 있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라 생각한다. 맛있는 돈까스에 맥주한잔이라면 캬

참고로 배달의민족 배달도 되는것 같은데 아직 시켜보진 못했다.

삼백돈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230길 48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230길 4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Anywhere I see good post about food, I comment. My love for food knows no bound even in far Asia, Japan! Nice one

Thanks for the comment :)

You are welcome

튀김옷과 고기 사이 빈틈이 없는게 정말 맛있는 돈가쓰 인증이네요 ㅋㅋㅋㅋ

ㅎㅎ 맛있습니당 한 번 드셔보세요!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

와 한입 쏙 넣고싶네요.. 너무 맛나보인다 ㅠㅠ

돈까스는 사실 다 맛있죠 ㅠㅠ 근데 사진을 다시보니 저건 등심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당첨되셔서 보팅하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a 4.65 % upvote from @sleeplesswhale thanks to: @watermelon13.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2
BTC 60972.25
ETH 2632.9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