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진미평양냉면- 누구라도 좋아할것 같은 평양냉면

in #kr7 years ago

EF155EB6-DCE1-4EDE-8589-60F39B80A797.jpeg

평양냉면을 좋아해서 기회가 될때마다 유명한 곳에 가서 먹어보고는 하는데 진미평양냉면만큼은 가보지 못했었다. 1-2년 전인가 꽤나 인기를 끌었던 것 같은데 나한테는 위치가 애매해서 못가보다가 드디어 가보게 되었다. 평일 좀 애매한 시간방문해서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여름이나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것 같은 분위기를 풍기고있었다 ㅋㅋ

제육이나 편육 부침개를 곁들여 먹을까 하다가 그냥 물냉면 두개만 시켜서 먹었는데 잘 한 선택이었다. 양이 적어보이지만 면 양이 꽤 돼서 물냉면만 먹어도 충분히 배가 불렀다.

평양냉면이 보기에는 쉬어보여도 메밀면을 쓰는데다가 저온의 고기육수를 맑게 내는 것이 쉽지 않다고 알고있다. 그렇기에 상당한 기술이 필요하다고 한다. 특유의 슴슴함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데 개인적으로는 절제된 냉면에서의 육향과 메밀향이 좋아서 그 슴슴함을 좋아한다 ㅎㅎ

다른 식당마다 맛이 조금씩 다른데 엄청 자주 방문하는 평양냉면 덕후는 아니다보니 먹고나면 기억이 잘안나서 비교가 힘들다. 그냥 맛있다 육향이 세다 조미료맛이난다 밋밋하다 정도? ㅋㅋㅋㅋ

이집은 먹고 감탄을 했는데 엄청 맛있어서라기 보다는 밸런스가 잘 잡혀있다고 느꼈기 때문. 프랜차이즈 평양냉면이 있다면 딱 여기 평양냉면이 적절할것 같은 맛이었다. 육향도 메밀향도 적절히 느껴져서 나는 만족했다. 반대로 매니아들에게는 좀 평범하게 느껴질수도 있을 것 같긴한데 ㅎㅎ 평양냉면을 안먹어본 사람이 시도하기에는 이곳이 가장 적절해 보인다.

2018년 미쉐린 빕구르망에 선정되었던데 이번꺼는 인정이다. 외국인들이 냉면을 좋아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외국인들에게도 맛있는 집일 것 같다.

8095B912-DF5B-4C4D-B7F0-7B0767FD2A25.jpeg

위치만 가까웠어도 자주갔을텐데..

진미평양냉면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05-3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5차] 댓글&보팅 활동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목요일이 되시기 바랍니다!

맛있겠네요. 저였다면 아마 만두와 편육 다 시켜서 먹었을 것 같습니다.^^; 워낙 먹는걸 좋아도하고 잘 먹어서요.
이곳 참고해놔야겠습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_^ 어제 새로 가입한 뉴비입니다 ㅎㅎ
흥미로운 블로그와 글들 잘 봤습니다 ^^
저는 노래 관련 포스팅을 자주 할 예정인데 즐겁게 지켜봐 주세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저도 노래 좋아하는데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할게요!

네^^ 지켜봐주세요 감사합니다!!

You got a 5.59% upvote from @allaz courtesy of @watermelon13!

This post has received a 3.55 % upvote from @boomerang thanks to: @watermelon13

저는 의정부 평양면옥에 가끔씩 가는데 진미평양냉면도 가봐야겠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앗 저도 장충동 평양면옥은 가봤습니다 ㅎㅎ 거기도맛있죠!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평양식 만두국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군요

이곳이 만두도 유명하다고하더라구요 ㅎㅎ 전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내일점심은 냉면으로 정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냉면좋죠!

육향과 메밀맛이 적절한 평양냉면의 맛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정말 맛있겠네요^^

네 한 번 드셔보세요 전 맛잇더라구요 ㅎㅎ

평양냉면 비주얼이 근사하네요.
잘보고 갑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보통 면이 풀어져서 나오는경우가 잇는데 깔끔히 나왔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