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장미식탁- 분위기 좋은 곳에서 한식인듯 아닌듯 한 끼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1224_112642932.jpg

얼마전에 포스팅한 '할머니의 레시피'는 좀 더 한식에 가까운 음식을 선보인다면 이번에 포스팅하는 '장미식탁'은 퓨전한식에 가까운 메뉴를 내놓고 있다. 하지만 제목에 퓨전한식이라고 쓰지 않은 이유는 '퓨전~'가 하나의 카테고리화 되어서 괴상한 음식이라는 이미지가 덧씌여져 있는 것 같아서이다. 이번에 먹은 음식은 무난한 음식이었기에 오해를 피하고자.. ㅎㅎㅎ

내가 먹은 소불고기 가지 덮밥 한상은(가격은 만 원 언저리) 한식에 가까운 음식이었지만 이미 솔드아웃되어서 못 먹은 '소불고기 스끼야끼'나 '새싹 명란 아보카도 비빔밥' 등의 메뉴는 우리의 밥상위에 올라오는 한식과는 약간 다른 느낌의 음식이었다.

식당의 장점이라면 넓지 않은 공간이지만 창문을 열 수 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고(겨울엔 힘들겠지만..^^) 전반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라는 점이다.

요즘 음식을 먹으러다니면서 한 가지 인상적인 점은 나이가 어린 사람들이 주로 방문하는 식당에서는 우리에게 익숙한 '반찬' 종류의 공통 음식조차도 개인별로 나누어 한 트레이 안에 준다는 점이다. 일본 음식의 영향일지 젊은 세대의 개인주의화의 영향인지 모르겠지만 ㅎㅎ 하동관 같은 곳도 김치를 개인별로 나누어 주는 것을 보면 그냥 효율을
높이기 위한 방법일까? ㅎㅎ물론 나조차도 따로 따로 담아주는 것이 편하다.

어쨌든 맛은 맛있다고 해야할 것 같지만 그냥 무난한 맛이었다. ㅎㅎㅎㅎㅎ 이 가게의 최대 단점은 주말에 웨이팅이 길 수 있다는 점인데, 이번에 먹은 음식이 크게 맛있지는 않았지만 웨이팅만 없다면 다시 한 번 방문해서 아보카도 명란 비빔같은 메뉴를 맛보고 싶다.

장미식탁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1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우 정말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는데요!

맛은 평범했지만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

우왕~ 지금 점심시간이 다 되어가는데 지금 딱 먹기 좋을거같아여...츄릅

그러게요 배고플 시간에는 올리면서 더 배고파지네요 ㅋㅋ

장미식탁 많이들어봤는데 메뉴가 이렇군요 맛잇어보여요!! ㅎㅎ

메뉴도 분위기도 인기가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많이 보던 포스팅인데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꾸준히 할 수 있을지 모르겟지만 열심히 한 번 해보겠습니다 ㅋㅋ

무난한맛이군요 ㅎㅎ 그래도 사람들이 많다니ㅠㅠ 분위기가 괜찮은가봐요

바로앞에서울숲도있고 근처에 카페도 많고 해서 사람이 많은것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39.27
ETH 2627.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