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아모르미오-좋아하는 카페

in #kr6 years ago

BFCFCE56-3DF8-4AB0-A287-A44CE4482152.jpeg

사실 새로 생긴 곳에 가보거나 가보지 못했던 곳을 처음 방문하는걸 좋아하는 편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주 들르게 되는 곳들이 있다. 이번에 소개하는 아모르미오도 처음 생겼을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방문하는 곳인데 지금은 굳이 포스팅하지 않아도 이미 유명해져버린 곳이다 ㅎㅎ

E3AC3CCB-9A7B-4912-9575-14D1E12FFEA4.jpeg

위치는 낙성대와 서울대입구 중간정도에 위치해있는데 약간은 애매한 위치이긴 하다. 내가 이곳을 발견하게 된 이유도 특이한데 ㅎㅎ 샤로수길이 있지도 않던 시절 나인온스 옆자리에 벙커컴패니라는 카페가 있다는걸 우연히 발견하고 방문하게 되었다. 이게 무려 4-5년 전인데 정확히는 기억나지 않는다.

당시 스페셜티 커피에 대해 어렴풋이 알게되었을 때 동네에 스페셜티 커피를 다루는 카페가 있다는 사실에 방문하고 좋은 인상을 받아서 카페 사장님 블로그를 종종 들어가보게 되엇다. 벙커컴퍼니에서 아메리카노랑 라떼만 고를 수 있고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로 주는 모습이 인상깊었기 때문 ㅎㅎ 공간도 그렇고 여러모로 인상적인 곳이었다 그 사장님이 벙커컴퍼니 원두에 베이커리를 같이 판매하는 아모르미오를 새로 오픈한다고 해서 아모르미오에 처음 가보게 되었다.

FDCE28D6-6C20-4B95-8281-09C2BBAEADCF.jpeg

그때와 지금의 가게 모습은 크게 다르지 않은데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커피도 나쁘지 않고 쿠키, 브라우니, 다른 음료 모두 괜찮아서 자주 들르게 되었다. 애매한 위치때문인지 처음만 하더라도 사람이 그렇게 많진 않았는데 요새 주말에는 웨이팅도 있고 주말 노트북 사용을 자제해달라는 안내문이 붙을정도로 사람이 많아졌다.

CC5DDB32-0643-4661-9052-B3B55F6CC4D5.jpeg

사실 거의 모든 메뉴를 먹어보긴 했는데 오히려 자주가는 집이다보니 사진을 많이 찍지는 않았다. 아인슈페너(비엔나커피)가 유명하다는데 나는 그냥 롱블랙에 스콘이나 브라우니 같이 먹는걸 좋아한다 ㅎㅎ

재밌는 베리에이션 메뉴도 많은데 몇 번 시도해본결과 생각보다 괜찮았다 ㅎㅎ 응대도 친절하고 커피, 베이커리, 기타음료 모두 괜찮아서 화장실이 밖에 딱 하나 있다는점을 제외하고는 무난무난 누구에게나 추천할수 있는 곳이다.

AEBDCB02-BCE4-4A03-8524-BE82876C7203.jpeg

마지막 사진이 가장 최근에 방문한 사진인데, 지금이야 이 근처에 이런저런 카페가 많이 생겼지만 처음 이곳을 방문했을때만 해도 오오 이런곳이! 라는 느낌이었다. 이제는 사람이 너무 많아져 사실 그렇게 자주는 못가게 되는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으며 그 모습 유지해주길!

아모르미오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행운2길 20 태화빌딩 1층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행운2길 20 태화빌딩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샤로수길...
집 근처인데 한번 가보질 못했네요. ^^ 나중에 와잎이랑 여유있게 한번 방문해 보고 싶습니다. ㅎㅎ

저도 집 근처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져서 오히려 잘 안가게되네요.. ㅎㅎ 나중에 한 번 들려보세요!

샤로수길에 여러 이쁜 가게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 정작 가보길 못하고, 이렇게 사진으로 대리만족하고 가네요 :D

네 ㅎㅎ 저도근처사는데 새로 생기는 곳이 많아서 다 가보지는 못했네요

접시랑 컵이 너무 이쁘네여

스푼도 그렇고 이런저런 식기들도 예쁘더라구요 ㅎㅎ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고 커피맛도 좋아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한 번 들려보세요!

저희동네에서 제가 젤 좋아하는 카페인데!!ㅎㅎ
저랑 가까운데 사시나봐요ㅎ 저도 사람 많아서 테이크아웃합니다ㅎ

네 저도 근처살아서 자주 가는거같아요 ㅎㅎ
사람 너무 많아서 다른곳도 한 번 찾아보려구요 ㅎㅎㅎ

저도 주변에 좋은카페 있으면 스팀잇에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오늘 정말 춥네요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한상 감사합니다 ㅎㅎ

굉장히 음식들이 특이하고 매력적이네요. 비엔나커피....꼭 마셔보고 싶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해요

여러모로 좋은 공간입니다 ㅎㅎ 한 번 들러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