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터미널]평양면옥- 평양면옥 신세계 강남점

in #kr7 years ago

8BF677FB-BF47-4C5C-BE11-3A2D199E0B8A.jpeg

맛있는 집을 찾아다니는 일을 즐거운 일같지만 의외로 귀찮은일이기도 하다. 맛있는걸 먹는게 좋지 음식하나 먹자고 먼 동네를 찾아가는 일을 좋아하는건 아니다 ㅎㅎㅎ 익선동같이 동네 분위기가 좋고 2차 카페, 3차 맥주 등 갈곳이 주르륵 있는 곳이라면 몰라도 밥 한끼 딱 먹고 할 일이 없는 동네라면 난감하다.

그렇기 때문에 웬만하면 간 김에, 먹는 김에 맛있는걸 먹는걸 좋아하는 편인데 뭐먹지 하고 난감할때 딱 좋은게 백화점이다. 요즘 백화점은 고객 유치 전략인지 맛있는 가게들을 입점시키려는 노력을 하고 있는데 몇 해전 생긴 고메494나 현대백화점에 엄지네포장마차가 팝업스토어로 들어오는 등 적어도 ‘인기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 백화점을 들르는 것은 나쁜 선택은 아닐 것이다.

평양면옥도 장충동에 있는 지점을 가본 적은 있는데 신세계 고속터미널점에도 분점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고터 가는 김에 들르게 되었다. 파미에스테이션쪽이 아닌 백화점 6층인가 7층인가 식당가에 위치해있다.

백화점 최초로 평양면옥을 입점시킨거라고 하는데 확실히 신세계가 스타필드도 그렇고 데블스도어도 그렇고 F&B쪽에는 강점이 있는것 같은 느낌이다. 물론 다 만족스러운건 아니지만 얼마전에 이마트가 에이징룸을 만들고 한우 웻에이징, 드라이에이징 을 성공적으로 판매했다는 기사도 그렇고 발빠르게 트렌디하게 움직인다는 느낌은 받는다.

평양면옥 방문기이니 음식얘기로 돌아가면 냉면은 맛있었다! ㅎㅎㅎㅎㅎ 모자랄까봐 만두도 같이 시켜서 나눠먹었는데 평양면옥이 면 양이 적은편이 아니다보니 역시 배불러서 음식을 남기는 사치를 부렸다. 분점이면 혹시 맛이 떨어지거나 대충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면도 정갈히 말아서 이쁘게 나오고 맛 역시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았다. 내 기준에서는 평양면옥 역시 밸런스가 잡혀있는=무난한 맛인데 이번 역시 맛있게 먹었다. 가까운 곳에서 먹을 수 있으니 넘 편하다.

메밀의 제철이 겨울이다 보니(그것보다 여름에 줄이 너무 길...) 평양냉면은 겨울에 먹어야 제맛이라고 한다. 본점과 같은 맛을 유지할 수 있다면 다양한 곳에 분점이 생기는게 좋지 아니한가 싶다 ㅎㅎ

신세계 강남점 평양면옥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센트럴시티빌딩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센트럴시티빌딩]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겨울엔 냉면이죠 ㅎㅎㅎ 겨울에 먹는 냉면이 참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근데 잘 안가게 된다는ㅋㅋ

ㅋㅋㅋ맞아요 저도 겨울에 먹는 냉면을 좋아하는데 여름에 더 자주가게되긴 하죠

예전에 혹시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왔던 집인가요? 왠지 그런느낌 저도 한번 먹어보러 가야겠어요. 사람만 안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수요미식회에나온지는 모르겠는데 장충동 평양면옥은 꽤나 유명한 곳입니다. 한 번 드셔보세요^^

겨울에는 냉면이군요?? 흠 이한치한이라고
좋은 맛스팀입니다.
하지만 속이 찬 편이라서 저는 여름에 ㅎㅎ
다음에 또 놀러올게요~~!!

먹고 싶을때 먹는게 짱이죠 ㅎ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31.57
ETH 2650.1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