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시작한지 만 하루가 된 뉴비 @washong16 입니다]

2018/3/14 #5 가입 인사

스팀잇 글을 읽다보니 새로 들어온 뉴비 분들은 가입 인사부터 하더라구요.

블로그라는 생각에 내용이 있는 포스트만을 적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이 곳의 핵심은 소통인 듯 하여 정식으로 가입인사 드립니다.

저는 현재 일본에서 대학을 다니고 있는 유학생으로 음식, 사진, 여행, 영화, 언어 등에 관심이 있는데요.

주로 포스트 할 내용은 일본의 숨은 맛집이 되겠지만 여행과 영화, 음식이 함께하는 제 일상도 함께 올릴 생각입니다.

그리고 번역가 지망생으로서 혹시 기회가 있다면 번역에 관련된 글도 포스팅할까 생각 중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일상블로그 많이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와숑님! 저도 어제부터 시작한 뉴비입니다. :-) 뭣모르고 본 글부터 적다가 지우고 다시 소개글부터 올렸답니다. ㅎㅎㅎ 일본에서 유학중이시군요! 와숑님의 글들이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저도 다 삭제하고 다시 시작할까 하다가 그냥 가입인사 했습니다. 영어로 글을 쓰시다니 멋지네요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와우 번역 하시면 태그 잘 거시겠네요 ㅎㅎ 환영합니다

방금 enlte에 대해 적으신 글 보고 태그 잘 거시겠네요란 말 이해했습니다ㅋㅋㅋ 덕분에 좋은 사이트 알아갑니다. 앞으로 소통해요ㅎㅎ

네네 감사합니다 ^^ 즐거운 스팀잇 엔라잇 되세요 ^^

Loading...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암호화폐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초짜라서 @pliton 님 글을 통해서 많이 배울 수 있으면 좋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앞으로 소통하고 지내요ㅎㅎ

환영합니다 :)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다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합니다 ! ㅎㅎ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앞으로 소통하고 지내요ㅎㅎ

안녕하세요.저도 뉴비에요ㅋㅋ잘지내영

저도 하루도 안된 스팀잇 초보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블로그를 보니 금손이시군요 부럽습니다ㅎㅎ 팔로우하고 앞으로도 자주 놀러갈게요. 저도 잘 부탁드려요~

오~~ 반가워요~~ 저도 삼일째 되는 뉴비랍니다. 팔로하고 가요~~ 스팀잇에서 자주 봐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앞으로 일본에 대한 여러가지 이야기 기대되네요.
즐거운 스팀잇 되시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512.58
ETH 3313.9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