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힘이 되는 불교구절

in #kr7 years ago

네가 가지고 있는 동정심에 네가 포함되어있지 않다면
그것은 불완전한 동정이다.

과거가 얼마나 힘들었든간에 너는 항상 다시 시작할 수 있다.

너는 우주의 아이다.
이 세상 나무들과 하늘의 별들보다 못한 존재가 아니다.

과거에 매달리지 말고, 미래를 원망하지도 말라.
과거는 이미 사라졌고, 미래는 아직 오지 않았느니라.

어리석은 자와는 길벗이 되지 마라
자기보다 훌륭하거나 비슷한 이를 만나 길을 갈 수 없거든
차라리 혼자서 길을 가라

인간이란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난 존재다. 그리고
물건이란 사용되어지기 위해 만들어진 존재다.
그런데 지금 이 세상이 혼돈 속에 빠진 이유는
물건이 사랑받고 사람이 사용되어지기 때문이다.

일어서서 감사하자. 왜냐하면, 우리가 오늘 많이 배우지 않았다면
적어도 우리는 조금은 배운 것이고, 우리가 조금 배우지 않았다면
적어도 우리는 아프지 않다.
그리고 만약 우리가 아프다면
적어도 우리는 죽지 않았다. 그러니 모든 것에 감사하자

당신은 그 길 자체가 될 때까지, 그 길을 여행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분노에 대해서 처벌받지 않을 것이지만
당신의 분노에 의해 처벌받게 될 것이다.

그 어느 누구도 우리 자신이 아니면 우리를 구원할 수 없다.
어느 누구도 할 수 없고, 하지 못할 것이다.
우리 자신이 그 여정을 걸어야 한다






힘이 나는 구절을 적어 보았습니다.
저는 종교는 없지만 이런 글들은 힘이 되는 거 같아요!
모두 힘내요!

Sort:  

저도 영성과 의식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있습니다. 반갑습니다. 맞팔,보팅하며 함께 소통하는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만들어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했어요~ 앞으로 소통해요!!

힘이 나는 좋은글 너무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9
좋은 하루 되세요!

화이팅입니다... ^^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488.68
ETH 2538.1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