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랍없이 TV] 강원대학교 대운동장 타임랩스 영상 2개

in #kr6 years ago (edited)

강원대학교 대운동장 타임랩스.png

오늘 드론 좀 날려볼까? 하고 밖을 나갔지만 심하게 부는 바람 때문에 포기.
근처 강원대학교로 가서 카메라를 활용해 타임랩스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총 3번을 촬영했는데 미니어쳐 느낌으로 타임랩스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그 중 영상 하나는 초점을 잘못 맞춰서 삭제.

하나는 높은 건물 옥상에 올라가서 강원대학교 대운동장을 촬영했고, 또 다른 하나는 대운동장에 직접 가서 촬영한 영상입니다. 아무래도 타임랩스 영상이다보니 재생시간은 그리 길지 않습니다.
두 영상을 합쳐서 16초.

강원대학교 대운동장 타임랩스 영상 2개

영상을 촬영하면서 대운동장에서 뛰어노는 학생들을 보니 왜 이리 부러운지.
저도 꽤 오래전 강원대학교를 다녔던 학생이었는데 이제는 아재.

스팀잇 하단 이미지.png

Sort:  

타임랩스가 동영상을 빠르게 재생하는거군요?

일정한 시간 간격을 두고 사진을 찍은 후 동영상으로 변환시킨 영상이에요. ^^

강원대 ㅎㅎ 군대있을때 자주 놀러갔었죠
주말에 사복차림으로 캠퍼스 보고 있으면
젊은 친구들 노는 모습에 참 보기 좋았는데요

저는 모교이기도 하고 집에서도 가까워서 가끔 가보곤 합니다.
제 담당 교수님과 실험실 후배들과도 연락하기도 해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