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맥드라이브 주문 하는 방법 (5월 12일 맥드라이브 빅맥 공짜)

in #kr6 years ago

캡처.JPG

맥도날드의 맥드라이브로 주문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쉬우면서도 첨에 가면 당황하실 수도 있는데요

천천히 읽어보시고 이용하시길 바래요 ㅎㅎ

아! 참고로 낼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맥드라이브로 차끌고통고하시는ㅇ 분에게

빅맥을 공짜로 준다고 합니다 1차량당 1나씩 ㅋㅋ

지나가시는 편에 한번 시간되시면 들려보세요
줄이 꽨 길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되지 않는 매장도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서울 특별시

가락DT점
굽은다리DT점
서초 GS DT점
신월 SK DT점
양천구청DT점
염창DT점
우장산DT점
파리공원DT점

경기도

고양원당DT점
구리인창DT점
김포감정DT점
김포고촌 SK DT점
동탄 SK DT점
북수원DT점
성남신흥DT점
오산세교DT점
의정부금오DT점
의정부녹양DT점
평택서정DT점
하남시청DT점
화성병점DT점

광주 광역시
광주첨단DT점

경상북도
구미도량DT점
구미인동DT점
구미형곡DT점

대구광역시

대구교대DT점
대구복현DT점
대구본리DT점
대구진천DT점
대구희망DT점

전라남도

순천덕암DT점

충청남도

아산DT점

인천 광역시
인천송도 GS DT점

맥도날드 맥드라이브 이용하기

Step1 차 안에서 편안하게 주문하기

  1. 차 안에서 편안하게 메뉴를 선택하시고
    스피커에 대고 주문해주세요
    예) 빅맥 라지세트 하나에 맥너겟 6조각,
    그리고 오레오 맥플러리 하나 주세요
  1. 주문하신 메뉴의 금액을 확인하시고
    현금 또는 카드를 미리 준비해주세요
    Step2 주문 확인 후 간편하게 계산하기

  2. 계산대가 있는 창으로 차를 타고 이동하시면
    직원이 주문 메뉴와 금액을 확인해드려요
    예) 빅맥 라지세트 하나에 맥너겟 6조각,
    그리고 오레오 맥플러리 주문하셨습니다

  1. 주문 내용이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고
    차 안에서 현금 또는 카드로 결제해주세요
    Step3 빠르게 받고 맛있게 즐기기

차 안에서 주문하신 음식을 받으시고,
맛있게 즐기세요

Sort:  

감사합니다.^^
내일은 비도 온다는데.. 차를 갖고 맥도날드를 가봐야 겠습니다.^^

네 저도 한번 가보렵니다 1차당 1나씩이라는데 시간되면 몇바퀴 돌으세요 ㅎㅎ

잘 봤습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네!!

오늘 불금인데 좋은 시간 보내셔요!!

좋은 정보네요!
하지만 차가 없는 저는 슬픔을 금치 못했네요.. 자전거 타고 가서 맥드라이브 가도될까요..?

ㅋㅋ 한번 도전해볼까요?ㅋㅋ 운행수단이니 한번..도전을..안되면 그냥 사먹죠 머 ㅎㅎ

ㅎㅎㅎ 자전거로 맥드라이브라. 시도해볼만한 가치가 있겠네요 하하하

ㅋㅋ 네 도전하는 삶 ㅋㅋ

생각해봤는데 1차당 하나씩인데 몇바퀴 돌면 되겟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19.41
ETH 2522.7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