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역 양꼬취~ 만성찬팅

in #kr6 years ago

신림역 맛집 양꼬치 만성찬팅

신림역 알죠?여기서 꽤나 알아줬던 양꼬치 집인데요

만성찬팅이라고 합니다 원래 다름이었던 것 같은데 이름을 바꾸었나봐요 ㅎㅎ

가격은 1인당 13,000원정도 하고 무한입니다.

전 여기 갈때마다 지인 1명하고 가는데 갈때마다 한 100개정도(둘이 합쳐서)
먹고 나온답니다 ㅋㅋ

전 참고로 술을 안먹는 관계로 그냥 양꼬치만 주구장창 먹다보니
사장님은 그리 안좋아할 수도 있는데 ㅋㅋ..

여기는 셀프바가 아닌 애기해야 갔다주시는데요

양꼬치+삼겹살꼬치+소꼬치+@ 이런식으로 갔다주실거에요

새우나 장어도 있는데 따로 애기하시면 될 것 같구요

이 건물 건너편 양꼬치집은 셀프바라 좋긴 해요 ㅋㅋ..여기는 셀프가 아닌 관계로

이집도 괜찮은데 건녀편은 새로생겨서 거기도 괜찮아요

zzz.JPG

여기는

주로 조선족분들이 운영하시는 것같아요 다들 말씀하시는거 보면
한국 사람은 아닌듯.ㅋㅋㅋ

직원이 한7명 전후로 되는 것같아요

찾아오는 사람들은 갈떄마다 만석인 것같구요
사람 몰릴떄 가시면 좀 줄서야할 수도 있는데 그렇게 오래걸릴정도는 아닌듯 요즘에는
건너편에 경쟁업체들이 생겨서 ㅎㅎ

dddd.JPG

양꼬치

양꼬치 냄새나는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아예 못드시는 것같은데 한번 드셔보실 줄 알면
정말 매력에 빠지실거에요
돌려가면서 먹는 재미가 나름 쏠쏠하거든요 ㅋㅋ,,

특히 소스가 매력적이라 정말 좋아하는 편이에요

참고로 ..제가 가면 사장님들이 안좋아하는게
제가 술을 안먹는다고 햇잖아ㅛ

근데 콜라마저 안시켜서 ㅋㅋ

둘이 양꼬치만 100개 먹거든요 ㅎㅎ 넘하긴 했지만요

Sort:  

신림역 5번 출구쪽에 있어요~~ 참고하세요 나오셔서 좀 걸어가시면 골목나오는데 그쪽에 있습니다

오… 예술인데요.아.... 먹고싶어지네요 꿀꺽~

네 멈스팀님 양꼬치는 사랑이지라 ㅎㅎ

양꼬치 1/4분기에 한번씩은 가는듯 ㅋㅋ..

건대가 맛있다고 하던데 꼭 가보려구요

옛날에 신림동에서 자취한 기억이 납니다. 여긴 참 먹거리도 싸고 임대료도 저렴했던걸로 기억하네요ㅎㅎ 하지만 과식은 금물이겠죠? :)

김태진님 신림 사셨었봐요?ㅎㅎ 신림은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추억의 장소이네요

신림에서 머물다 가신분들 주변에 엄청 많은 것같아요

가끔 추억 생각하시면서 방문해보세요

빽순대도 신림의 추억이니까요^^

100개요...?...
허어...

ㅋㅋㅋ 100개정도는 먹어야 무한가서 먹었다 애기하죵 ㅋㅋ

이게 늙었나 좀 힘들긴 해요

여유롭게 먹어야 하는데

혹시 양꼬치집 잘아는데 ㅇ시면 추천좀

이 밤에 양꼬치 사진, 아니 동영상으로 보니깐 배고프네요..
그리고 가격이 13,000원 밖에 안하는데 무한이라 대박이네요.
다음에 신림역 갈때 가봐야겠습니다~ 그래도 100개는 너무 많이 드셨네요 :)

ㅋㅋㅋ 네 100개는 너무 많이먹었네요

즐기면서 먹어야하는데 무한가면 꼭 많이 먹는 헝그리 정신이 ㅠ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님 주말 잘보내세요~!! ㅎㅎ좋은시간

양꼬치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먹고싶다는 생각은 있습니다. 맛집은 한번 가서 먹어보고싶네요 ㅎㅎ

네 괜찮은데 한번 가서 드셔보세요 ㅎㅎ

깔끔하고 그런데 가면 거북스럽지 않고 괜찮을거에요

잘알아보셨다가 첫만남음 ㅎㅎ

좀 냄새 심하게 그런데 가면 한번드시고 다시는 안드실 수도 있으니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882.05
ETH 2579.00
USDT 1.00
SBD 2.35